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확실히 최상위랭커들은 먼가다름 ㅇㅇ (124.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9 작성일 2020-10-11 07:31:28 https://arca.live/b/counterside/8586267 3800까진 비벼서 손패빨로 이길만한데 3900 4000매칭되보니 존나 기계같음씨발 내캐릭이 뭐가나오든 지가할짓은 이미정해져있다는듯이 존나 물흐르듯 썰어버리네 미친년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125.180) 2020-10-11 07:31:57 삭제 수정 건공맛좀 볼래?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10-11 07:32:06 삭제 수정 전략 게임(전략 없음) 펼쳐보기▼ 쪼시 2020-10-11 07:33:20 그정도 되면 캐릭 하나하나가 종결급 세팅이라 동급아니면 못이길듯 펼쳐보기▼ 뱅레이 2020-10-11 07:33:38 전략 게임(진짜 전략 없음) 펼쳐보기▼ ㅇㅇ (222.114) 2020-10-11 07:34:12 삭제 수정 반대던대. 오히려 하는건 똑같은대 스펙에서 이빨이 안드감. 펼쳐보기▼ ㅇㅇ (124.52) 2020-10-11 07:39:25 삭제 수정 한글 이분이랑 매칭됫는데 진짜 내캐릭 1도안보고 그냥 존나빨리 자기할거하면서 찢겼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좋아하는 캐릭 별명이 걸레면 싫긴하지 [6] DRX 2020.10.11 106 -1 흑나홀 나름 괜찮지않나 [3] 오새린 2020.10.11 90 0 뭐야 이겜 지부장이 사무나 탐색한다고 캐릭 못쓰는게 아니었네 [5] 일하기싫다 2020.10.11 117 0 가은이 딱총들고 싸우던가 ㅇㅇ (112.163) 2020.10.11 68 0 이거 닥치고 엔터지? [4]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09 0 다음 수시 구관메카면 좋겠다 [1] ㅇㅇ (220.77) 2020.10.11 31 1 닥등이도 각등이로 세탁했다 [1] 베버 2020.10.11 82 0 그래서 여캐가 빵받고 몸팔면 못빨아주겠다는거임? ㅇㅇ 2020.10.11 69 0 1빵1섹 가슴이 컸으면 [2] ㅇㅇ (58.123) 2020.10.11 91 0 신나요턱 고쳐진거맞음?? [3] 유채리 2020.10.11 86 0 빵받고 팔았으니 이건 돌림빵이 아닌감? [1]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10.11 69 0 응애 탱크 무기옵션 공속이 낫나 [2] 완전루시퍼 2020.10.11 75 0 함선 파란도면 보라도면으로 바꿔먹을까? [5] 스퀘어에닉스 2020.10.11 67 0 비사이드 성형외과 [4] 쐺 2020.10.11 475 1 아 ㅋㅋ 밈이 싫으면 새로운 밈을 만들면 되지 ㅋㅋ [2] 졸린개 2020.10.11 548 0 아근데 닉짓는 센스ㅋㅋ [4] ㅇㅇ (125.180) 2020.10.11 106 0 아니 여캐가 빵받고 몸팔았는데 어쩌라고 [2] ㅇㅇ 2020.10.11 117 -1 늒네 힐데랑 종신계약했서요 [4] 병 2020.10.11 84 0 엘자랑 뭔가 있나봐 [2] Eizen 2020.10.11 87 0 아 시그마 다털어먹엇다 량이냥이 2020.10.11 34 0 전당 주시윤 하나만 물어보자 [6] 뀨 2020.10.11 81 0 각등이 처음봤었는데 [1] 멜 2020.10.11 52 0 (메이즈 스포)메이즈 스토리 보면 [1] ㅇㅇ (58.123) 2020.10.11 64 0 건틀렛 확실히 최상위랭커들은 먼가다름 [6] ㅇㅇ (124.52) 2020.10.11 169 0 대답해봐 지아링... [5] 중고흑우 2020.10.11 145 0 이거 확정하면 되는거지? [3] ㅇㅇ (183.101) 2020.10.11 86 0 1빵1섹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0.10.11 65 0 리세계사러가기전에 마지막질문 [8] 노조미 2020.10.11 153 0 이거 힐데임? [7] 쐺 2020.10.11 174 0 아예 비틱용 채널생기면 어떨거같음? [7] gkdhkdhk 2020.10.11 115 0 정신나갈거가테 [7] 한펭 2020.10.11 91 0 응애탱크110씨발ㅋㅋ [4] ㅇㅇ (125.180) 2020.10.11 124 0 근데 가은 1빵1섹이 무슨뜻임? [8] ㅇㅇ 2020.10.11 564 0 각등이 생각이상으로 존나쎄네 [3] ㅇㅇ 2020.10.11 113 0 여름가은들 다른건 몰라도 [1] ㅇㅇ 2020.10.11 73 0 각성메카 크로노스는 언제 나오냐 테르미도르 2020.10.11 24 0 하지만 후횐없지 [8] 중고흑우 2020.10.11 224 0 애기탱크 많이 사랑해주세요 [2] 졸린개 2020.10.11 70 0 현타온다 [8] piz 2020.10.11 101 -1 캐릭 스킬작업하는 순서 뭐뭐임? ㅍㅇㅍㅇ (121.172) 2020.10.11 49 0 다음 픽업 불거머리임?? 유채리 2020.10.11 45 0 가은은 빵만 주면 보지벌려줌? [2] ㅇㅇ 2020.10.11 93 0 고닉달고 비틱질을 하네 [8] 솔화 2020.10.11 122 0 각힐 스킬트리 좀 [3] 백작 2020.10.11 92 0 각소윤 구소윤 턱창 들고있는 짤좀 사라진다 2020.10.11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07: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