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나는 컨장 아니라 다행이다

존나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는데도 열심히하네

시발 컨장 스트레스 안받게 나라도 잘해야지

암튼 컨장에게 항상 감사함 다른 컨장들도 고생많다

아직 출석 안한 애들은 좀 해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