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언냐들 이거 나만 충격받았어?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ㅅㅂ 컨소 그게 드립이었다고?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4]
양하림은떡상한다
십공소
뱅레이
수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시 지나면 160뽑 모아둔 게이들이 단체로 홍어할 예정 ㅋㅋ
[6]
105
0
궁금한 사람을 위한 순불 알렉스 ㄹ황
[19]
1535
39
이제부턴 안전한 빠밤하자
60
0
장비파밍은 자계434가나음 하드 525가 나음?
[6]
131
0
오늘 사건 한짤 요약
[8]
1185
27
4번째 힐러는 누구키워야함?
[3]
75
0
순불 알렉스 존나 쩌는데
[7]
174
0
맨날 븆이 거리고 있던거에 한마디 한거 가지고 저격먹은거였노?
[1]
94
0
각힐 돌진하는거 적없으니까 맵끝까지가네
[3]
64
0
노르망디 <~~ 궁금한거
51
0
근데 각성픽업은 무조건 단챠로 돌려야함?
[4]
76
0
저래서 먼겜이든 길드장같은거 하면안댐ㅋㅋㅋ 븅신도 아니고
[7]
158
0
그레입니르 말고 더 만들 강습함은 없음?
[5]
77
0
t3를 만드느냐 t4를 만드느냐
[1]
76
0
지듣노의 시간
[1]
48
0
오늘은 아무도 죽지 않을꺼야
[2]
109
0
이수연 눈나보고 복귀했는데
[3]
132
0
이겜 대전같은거 잘 안돌림?
[4]
60
0
기밀채용에서 노란빛이 떠서 엄청 설렜는데
[3]
110
0
누가 출석했는지 아는게 좋지
[1]
46
0
이야 근데 이거 무섭네
[1]
57
0
✋질문
장거리 대공캐가 누구누구 있음?
[5]
91
0
2.0 복귀하고 가장꼬왔던것들
[3]
71
0
아니 ㅅㅂ 컨소 그게 드립이었다고?
[4]
119
3
자계 파밍 뭐하러 도는거임??
[4]
90
0
느낌이 안좋음..
[6]
114
0
월초 주화보너스가 이거임?
[5]
107
0
ㄹㅇ 그냥 카린 에델 둘이면 건틀렛에서 떡을치네
82
0
각수연 스킬 버그있는거 아니냐
42
0
오늘은 피해자 뿐이네
63
0
컨소시엄에 누가 출첵했는지 뜨면 안됐다
[5]
127
0
이수연 스트라이크는 있는데 이지수 스트라이크는 왜 없을까
[1]
44
0
꿀꿀한 챈에 지듣노
[3]
76
0
세모입 기여움
[6]
161
0
건틀렛
20연승달성 카사가 즐거워
[6]
130
0
...
[4]
137
0
스펙트럴장비가 기본성능이 개쩔긴한데
[4]
95
0
깡통이랑 문재앙 흑신부 갈아도댐?
[4]
87
0
건틀렛
아 애미뒤진 건틀렛 진짜
65
0
건틀렛
2020년....기념비적인 승리...
[4]
80
2
솔식히 지금 존나게 화난다
[40]
2324
63
추석뽑 공약
[3]
89
1
카사는 왜 전채 채팅기능 왜 안만들어 주냐??
[7]
78
0
진심으로 가은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7]
96
0
지부 임무는 고랭크/정보/채용권 정도 위주로 가면 되는거지?
[3]
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