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평소에 2~3시에 자는데 출석이 항상 1명 2명 빔. 그래도 출석 주에 하루까진 봐줘서 그냥 두는데

 신기하게 자고 일어나면 공헌도가 다 채워져 있음.  밀당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