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규유입미션 다하고
시그마 이벤트 교환소는 필수라는거만 챙겨먹었고
시나리오는 어려움은 에피소드3, 보통은 에피소드5에서 마지막 하나 못깨고 막혔음
모의훈련은 공4 방3 대공5 였던거같고 다이브는 30
골드는 2백만 연협재료는 없음. 에피5 중반에 막혔을 때 다 썼어
지금 남은 이터니움은 2만
2만을 가지고 스펙업을 해서 에피소드 엔딩이나 빨리 보고싶은데 이걸로 이벤트맵가서 뺑뻉이 30바퀴 돈다고 뚫리지도 않을 것 같고, 돈으로 렙업하자니 연협권이 없고, 장비를 캐야하나?
모르게슴 출석보상 받아먹으면서 며칠 숨만 쉬면서 딴겜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