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성능 별로라 그래도 없으면 아쉬울거같음
에델도 첨에 구렸다는데 시그마도 떡상하는거 아냐?
천장쳐도 다음꺼 천장은 가능할텐데 지를까 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