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금태 취향은 이해가 안된다


엔터프라이즈 등판할때 백조의 호수 흘러나오는건 좀 멋있었는데


엔딩에 올드랭사인 나오니까 존나 틀딱같아보였음


걍 1절만하고 엔딩은 씹덕겜답게 무난한 애니 엔딩곡 같은거나 하나 넣지

내용도 지금까지 일러들 재탕이면서 괜히 틀딱곡 뇌절해서 여운이 안남게 만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