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루미빼면 시그마만나고 에델빼면 솔져만나고 ㅇㅇ (211.21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1 작성일 2020-10-15 08:48:55 https://arca.live/b/counterside/8670705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스퀘어에닉스 2020-10-15 08:49:16 TLCrow 2020-10-15 08:50:00 둘다 좆같으니까 쓰지 마셈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15 08:54:26 그럼 니가 시그마 넣은 솔져덱을 하면 압승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폿시즈타워 강화재료 졸라먹네 수램 2020.10.15 45 0 방벽을 뽑으니까 총쏘는 이상한 냄져하나 나오는데 뭐임? [2] 직무유기 2020.10.15 74 0 각등이 40뽑했는데 걍 끝까지 달려? [4] 테르미도르 2020.10.15 73 0 200레이드 평타 유효타격수 있음? ㅇㅇ (112.147) 2020.10.15 36 0 크로스로드 스토리 전이랑 똑같냐 [3] ㅇㅇ (14.35) 2020.10.15 71 0 추석 입문뉴비인데 SSR 키우란 캐만 골라키우다보니까 [6] 구른다 2020.10.15 92 0 1300 기밀 순삭 [2] 강우석 2020.10.15 109 0 이거 뭐냐 시발 ㅋㅋㅋ [4]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0.15 124 2 옌 성능 별로인가봐.. [5] ㅇㅇ (211.45) 2020.10.15 121 0 공략 출첵) 컨소시엄 출석체크 유도하는 방법 [23] 들깨잔치국수 2020.10.15 2328 27 뭐냐 비틱 타임이야? 이정도면 역대급 비틱 가능? [11] 구미호미호 2020.10.15 896 22 나도 신규취임 패키지 사고싶다 졸린개 2020.10.15 55 0 근데 앙밍문 꼴랑 3줄쓴애는 풀어준거냐 [6] BlackDwarf 2020.10.15 178 -1 그냥 다이브 건물 밀고 레이드 지을까 [1] 페이커 2020.10.15 67 0 고의성이 다분한 비틱글 1년차단 어떰? [5] ㅇㅇ 2020.10.15 132 0 시발 미친 존나쌔네 ㅇo 2020.10.15 105 0 신디 귀여워 [7] 수램 2020.10.15 118 0 기만할거면 이정도는 해야지 [3] 닥터최고 2020.10.15 159 0 친구가 모바일 롤 같이 하자고 했는데 [5] 페이커 2020.10.15 114 0 죽이네 살리네 해도 결국 사이 좋아보임 [2] 테르미도르 2020.10.15 106 0 이 패키지 살만함? [8] ㅇㅇ (117.16) 2020.10.15 139 0 장비 강화 할 때 주의할거 있음? [2] 힐뎅 2020.10.15 70 0 레이드 악몽은 뜨자마자 순삭당하는거냐 아님 안뜨는거냐 [3] 노드왕 2020.10.15 115 0 루미빼면 시그마만나고 에델빼면 솔져만나고 [3] ㅇㅇ (211.210) 2020.10.15 71 0 와 오늘따라 문의글 왤케 많음 [8] 히메코달린다 2020.10.15 129 3 코핀컴퍼니는 왜 항상 돈이없을까 [4] 스퀘어에닉스 2020.10.15 89 0 ✋질문 근데 갑자기 궁금해지는게 힘을숨김 2020.10.15 61 0 카사가 안전한 이유.EU [3] 칠센우 2020.10.15 138 1 아 ptsd몰려온다 임춘자 2020.10.15 73 0 지른게너무많아서 딱 로자리아까지만 사야겠다 [1] Revena 2020.10.15 171 0 회사 ㅈ되네! [2] 노구리맨 2020.10.15 100 0 와 오늘 방어덱 두판이나 이겼네 테르미도르 2020.10.15 51 0 건틀렛 주시윤 스충 달아도 왤케 쓰기 힘들지 [3] 팔도 2020.10.15 149 0 개선 플래닛 개선좀 했으면 좋겠음 [5] 불뻡간리자거난 2020.10.15 87 0 스충70% 카일+양하림 ㅇㅇ (14.138) 2020.10.15 103 0 이새끼 줘도 안쓴다고 하니까 트럭을 타고 몰려오내 [1] 이천쌀떡볶이 2020.10.15 87 0 레이드 악몽 군침돌게 생겼노 [3] ㅇo 2020.10.15 127 0 건틀렛 성능 확실하네 분긔 2020.10.15 258 0 창작 공익광고 [48] ㅇㅇ (180.134) 2020.10.15 2999 87 사소한 텍스트 수정은 있네 [2] ㅇㅇ (23.241) 2020.10.15 76 1 오새롬은 언급이 업노 [4] 74 2020.10.15 110 0 그래서 지금 건 최강덱이 뭐야? [3] ㅇㅇ (218.209) 2020.10.15 144 0 레이드 악몽 치고싶어 [4] 비빅비 2020.10.15 72 0 ✋질문 시그마는 원래 딜 안 나오지? [3] Ireum 2020.10.15 101 0 원래 가챠겜에 개돼지가 많은거임 카사에 유독 많은거임 [12] 페이커 2020.10.15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5 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