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스트저격템낀 이프리트 이런게 한번에 터지지만 않으면 각등이랑 1:1 붙어서 이김


고이면 각등이메타때 상대에게 각을 잘 안 주는것도 있고


각등이가 개사기라 맨날 밴당해있는것도 영향 큼



각등이가 사기는 맞는데 뭐 그렇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