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릿은 포인트만 먹고 치우고

pve만 하는데


추석뽑 ㅈㄴ잘나와서 그런가 저거 전부 N등급 나와서 식은땀 나고 생각해보니
주마다 기밀채용 200개 주고

카사 종료할때까지 확정채용 카운트 된다고 했으니


아예 노각인 애들은 드물테고 각성캐 각힐데 하나라도 있다면

편하게 한두달정도 기다리기만 하면

생각보다 크게 현질 안해도 시간이 해결해줄듯


급하면 돈 다 때려박는데 계산해보니 ㅈㄴ비싸서

암만봐도 기채는 천장치는게 대부분 아니냐?


심지어 각등이 천장 각 나올때 쯤 새로운 각성캐 서윤이라던지 갈 수도있고

난 금태가 뽑기 시즌 지나면 처막나 놓을까 생각했는데 갱신 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