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성핵이 아직 부족해서 에델은 못키우고있는데 40위로 돌파할수있을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네들로 다이브 어디까지 가능할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6
작성일
댓글
[1]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메타어케됫는데
29
0
나도 굿즈내놔 으아아아아
23
0
최단기 퇴물함
[8]
215
0
뒷북 카린 주시영 투명배경
143
0
건틀렛
플 4 한번만 밟아보자고십색기들아
[3]
57
0
✋질문
뉴비 각힐vs각등 뭐함?
[6]
112
0
카일 떡상했다면 쓰알선택권 각?
[1]
73
0
덕담이벤트 보상 꿀잠패키지 머주는거임?
[2]
68
0
나도 덕담 당첨됐다
[3]
113
4
웃음벨이라 생각햇는데
[6]
118
0
건틀렛
그래서 이번주 건 메타 어떻게 바뀐거냐??
[3]
93
0
지금 좋아진애들 누구누구야??
[2]
122
0
모두받기 특
[4]
129
0
이야 캐릭몇개상향했다고 메타가달라지네
[1]
104
0
아 시발 이 맵뭐야
[4]
116
0
다이브 심도 5부터는 4소대 써야됨?
[5]
79
0
든든하다 하운드!
[1]
57
0
저거 진짜 글삭됐네 ㅋㅋㅋ
[4]
126
0
빨리 퇴근하고 스토리보고싶다
18
0
지아링...왜이렇게좋아진거야...
[2]
125
0
건틀렛
꼴받게 하잖아 젓밥새끼가
[5]
210
0
이번 버프 먹은 캐 요약 해줄수 있는 게이있냐?
44
0
얘네들로 다이브 어디까지 가능할까?
[1]
56
0
ㅋㅋ야 3각 리세계도 있냐??ㅋㅋㅋㅋ
[6]
156
-2
근데 복각이벤 처음이 크로스로드인가
[4]
108
0
크로스로드 스토리 다시봐도 재밌다
59
0
이번주 기밀채용
[2]
91
0
나는 미나링 믿어
[6]
112
0
크로스로드 3챕이나 있길래 길줄 알았음
[4]
94
0
와뭐야 미친
[4]
127
0
근데 크로스로드 애들 한정아니었음?
[6]
104
0
넥슨 모바일 바람나라연 빼고 그다음 카사임?
[2]
65
0
본인 카사하는 법.jpg
[10]
126
0
그러니까 이 꿀잼 크로스로드 스토리도 금태가 썼다는거지?
[3]
105
0
구인/구직
봉하마을 입주할 1인 구함
[4]
116
1
근데 크로스로드 스토리는 꽤 재밌네
[3]
93
0
각성3개리세계는얼마하려나
[6]
133
0
악몽 출현조건 너무 악랄한거아니냐
[3]
128
0
크로스로드 ptsd
[5]
155
0
전당 빡세네
[2]
70
0
정보
오새롬 붐은 왔다?!
[7]
774
6
하..시발 현타오네
[2]
87
0
악몽 레이드 패턴은 똑같음?
[6]
131
0
✋질문
이벤맵 오토 돌릴때
[3]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