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뭐 예를 들면 지금 밑밥 깔아놓았듯이 드래곤 버스터 대체무기 구해서 등장할 수 있는 이격 각성힐데같은건 횡방향 변화니까 그럴싸해 보이는데

대부분 각성캐들이 이후 파워업 떡밥을 쫙 깔아놓은 상태에서 그 모습이 이격각성으로 나오는건 뭔가 강해진다는 인상은 아니라서 몬가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