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출첵하는걸로 20퍼 쿠폰 바꿔먹었는데

이거 그냥 한도있는 할인쿠폰이라고 생각했는데

11만원 패키지도 가능하네??

와 이럼 얘네 뭐 먹고 사냐?? 아 스비가 굶는건가? 현수 컵라면만 먹고살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