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뉴 오하이오는 미국 주 이름에서 따온거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7]
천챙
ㅇㅇ (183.98)
삭제
수정
구관조리병
로댕이
찌찌
ㅇㅇ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복각 잘해줌?
[2]
65
0
왤캐들 싸우고들 지롤들이여
[3]
108
0
중복 캐릭 너무 무쓸모같아
[1]
75
0
뉴 힐데콘 언제 나오지
40
0
건틀렛
이 덱 괜찮은거 같아
[5]
115
0
이 이게 뭐노
[2]
79
0
자꾸 애기레이드 올리는 애들 친삭마렵다
[1]
84
0
프나틱 역배 성공ㅋㅋㅋㅋㅋ
[1]
69
-1
그 짤이 사라졌네
[1]
99
0
글구보니 나이트런 <~~~~ 주조연 할거없이 존나죽지않나
[14]
184
0
어제 오늘 50만원 지른 결과
[20]
1060
24
건틀렛
막상 각힐 밴 풀려도 잘안쓰게된다
[5]
109
0
뉴오하요는 2스 범위부터 수정해야 쓸만함
55
0
딴겜이야기 금지긴한데 롤까지 금지하면 내가 넘 꼰대냐
[15]
251
0
프나틱 올라가는걸로 찍었는데 맞을것같네
[3]
82
0
레이드 보상 기준은 어디 적혀있는거야
[4]
55
0
뉴비하나 낚아야하는데 누구 나눔있음?
[5]
130
0
금태가 아머드코어 해봤으면 좋겠다
[4]
95
0
힐데
[1]
75
0
와 힐리생 돌았네
[4]
103
0
진짜 템맞추면 쓸만할거 같은데 가은이
[3]
90
0
✋질문
각힐 진짜 어떻게 조지냐
[16]
136
0
2주차 뉴비인데
[7]
99
0
근데 뉴 오하이오는 미국 주 이름에서 따온거 아님?
[7]
103
0
가은맘들 뉴비 선택권 추천에 출몰하지 말라고 ㅋㅋㅋㅋㅋ
[7]
102
0
건틀렛
플레에 가까워질수록 빡겜하는 놈들이 많이보인다
[1]
79
0
악몽도 원펀 못때리면 비매너임?
[6]
81
0
늒네 전당1 1번방 깼다
[5]
72
0
함선은 초반 선택권외에 제조말고 얻을방법 없냐
[4]
73
0
ㄹㅇ 나이트런 <~~~ 은근 금태취향일거같은데
[13]
195
0
난 악몽 딱 한번 봤는데
[2]
87
0
스텔라 가끔 쥰나 귀엽게 보일때 있음
[6]
133
3
전당1 돌아가면 자계4장비 신경꺼도 됨?
[4]
99
0
류금태 경고한다
[3]
107
0
아니 테스 잘하는거 맞냐
[6]
125
1
이겜 일뽕겜임?
[7]
167
0
건틀렛
각힐이 벤되는 날이 올까요?...
[2]
83
0
ssr 카운터 기계수집가 안나오냐
[3]
106
0
좆같은각등이빨 ㅋㅋ ㅅㅂ
[1]
75
0
나 진짜 딱 한번만 악몽 쳐보면 안됌?
[2]
97
0
경험치 막 멕여도 되는거임?
[5]
91
0
카챈 특.txt
[8]
124
0
건틀렛
야누스까진 그러려니 하는데
[2]
130
0
카사 하다가 힘들고 화가 날 때 이걸 보렴..
[3]
115
0
뉴오하이요 > 포드인 이유
12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