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 릴리 보였으면 좀 포기할줄도 알아야지
꿋꿋하게 재미야 던지면 어캄 차라리 딴애를 한번더 깔아서 회전율을 높이지
재미야 한번도 궁 못쓰고 대가리 터지는데 끝끝내 깔아두네
나도 쭉 보니까 이프리트 살려두기엔 스플래쉬 너무 세다 싶어서 한번 깔아보고 힐데 잡는거 포기하고 후열 터뜨리는것만 집중했는데
퀸이 한번도 안죽고 궁 5번 터지고 있는데 재미야 던져서 코스트 낭비할바에 걍 전열 보충하고 밀리아나 가은이 더 깔지 재미야를 이렇게 집착할 이유가 있나 완전히 카운터 덱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