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후루가 지금 매출이 진짜 괴랄해서 뛰어드는 사람이 많은데 이게 롱런 디저트일지는 모르겠단말이지

옛날같으면 그냥 한줌이라고 생각하겠다만 마라탕이 롱런하는거보면 또 그런 편견 가지기 쉽지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