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48층에서 몇개월간 정체되어있던걸 애들 스펙업
기념으로 씡나게 54층까지 밀다보니 이젠 지부 다이브가
오토로 안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티 사기로 민거라 아티도 제대로 안 챙기면 못 뚫음ㅋㅋㅋㅋㅋ
진짜 X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