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팬덤이 병신이고


하나는 페도가 너무 많고


하나는 노인정이라 재미없어서 안 감


카챈은 틀딱들 싸우는 거 보는 재미랑, 천박워딩 튀어나오는 거 보는 재미로 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