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 설렁설렁 하다가 에이미 스킨 받고 싶어서 간만에 재화 쌓인걸로 뭔가 해보고 싶음
결국 템 맞추기가 답인 겜 같지만 복잡해서 겜 다시 잡을 때마다 뭐 해야할지 기억이 안나더라



그렇다고 갑자기 오퍼를 뽑기는 부담스럽고, 디멘션 트리밍은 30층에서 막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