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유미랑 힐데중 어느게 더 좋아? ㅇㅇ (118.41)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22 작성일 2020-10-18 15:24:43 https://arca.live/b/counterside/8735420 여기서 이유미빼고 넣을까 간간히하는거라 pve중심으로함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오새린 2020-10-18 15:25:23 그냥 힐데 아니면 각성힐데? 일단 각힐탱킹력 이길캐릭은 없늠 펼쳐보기▼ ㅇㅇ (118.41) 2020-10-18 15:25:50 삭제 수정 각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10-18 15:25:32 저 조합이면 각힐이 낫지 1탱인데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10-18 15:25:47 그 보다 선생님 적성핵은 남으심? 펼쳐보기▼ ㅇㅇ (118.41) 2020-10-18 15:31:36 삭제 수정 지금 5성달아주고 작은거271개큰거59개 남았어 연봉협상 보라색469개남았는데 한번에70달아줄필요없지?? 펼쳐보기▼ ㅇㅇ (118.41) 2020-10-18 15:26:12 삭제 수정 이유미5성도 못비벼?? 펼쳐보기▼ 솔화 2020-10-18 15:26:02 pve 탱커는 각힐 미만잡이야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10-18 15:26:42 유미는 3코스트고 각힐은 6코잖아 펼쳐보기▼ ㅇㅇ (118.41) 2020-10-18 15:27:33 삭제 수정 코스트는왜??코스트따라 능력치다른게있어??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10-18 15:27:52 당연히 높은 쪽이 더 쎔 펼쳐보기▼ ㅇㅇ (118.41) 2020-10-18 15:28:25 삭제 수정 첨알았넹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건은 알렉스마망만 믿고 가야하나 [4] ㅇㅇ (183.103) 2020.10.18 91 0 행님들 관리국 시리즈는 뽑기로 묵어야합니까? [3] ㅇㅇ (1.254) 2020.10.18 58 -1 아니 시발 카사목록에 추천영상 꼬라지봐라 [3] 리입 2020.10.18 119 -1 뉴비 건좀 하고 나니까 야누스랑 류드가 각각 1밴씩 쳐먹은거면 [2] 일하기싫다 2020.10.18 75 -1 개사기 케릭인대 밴도 안당하는 케릭터 [4] 사라진다 2020.10.18 128 -1 건틀렛 극한의 니가와 간다 [3] leakas 2020.10.18 149 -1 건틀렛 드디어 뉴디트를 써먹을수있겠어 [4] 글레어 2020.10.18 81 -1 결국 살아남은 내 승리네 [2] 오새린 2020.10.18 109 -1 각성이 문제가 아니야 로댕이 2020.10.18 35 -1 깡기채 진짜 존나비싸네 [1] 익명_mgMG4 2020.10.18 76 -1 할로윈 이벤 유입들 줄 계정 준비 중임 [6] gkdhkdhk 2020.10.18 130 1 진짜 기채 시발... ㅇㅇ (218.209) 2020.10.18 64 -1 협력사들 지금 악몽 동시 원펀내는거같음 [3] 양하림 2020.10.18 89 0 스위퍼 스카우트가 어썰트보다 못해? [8] 무든골무 2020.10.18 153 -1 건틀렛 건쉽 니가와 각이냐 zX속도사랑Xz 2020.10.18 62 -1 기채 100번 돌려서 각등이 안나온건 둘째치고 메이 2020.10.18 56 -1 벌써 스택 절반썻네 폭풍의왕 2020.10.18 55 -1 비추요정 있네 [1] ㅇㅇ (112.214) 2020.10.18 52 -6 연협권 다 박아서 종신 찍어주고 웨딩 사줌 ㅇㅇ (1.232) 2020.10.18 41 -1 커피포트때문에 이제 각수연 존나 고민일꺼 같은데 [1] ㅇㅇ 2020.10.18 66 -1 짤녀 꼴리면 자러감 [3] ㅇo 2020.10.18 70 -2 근대 생각해보니 [3] b0ss 2020.10.18 78 -1 아니 그래서 힐데년 왜 안 맞냐고 아ㅋㅋㅋ [4] 토토루 2020.10.18 75 -1 이유미랑 힐데중 어느게 더 좋아? [11] ㅇㅇ (118.41) 2020.10.18 122 -1 늅 궁금한거있는데 전당 [2] 이윰이 2020.10.18 44 -1 각성캐 뽑기 할때마다 환생할껄 후회함 ㅇㅇ 2020.10.18 46 -1 다음주 건 볼만하겠노 [1] 로댕이 2020.10.18 57 0 담주 니가와임? [5] ㅇㅇ (14.39) 2020.10.18 97 -1 특단의 대책 쓴다 [4] Ludovicus 2020.10.18 103 3 아 레이드 숟딜해야되는데 자꾸 켜놓고 딴거하다 원펀내버리네 네로 2020.10.18 48 -1 기책 3계정 돌려봤는데 역시 안나오네요ㅠ [2] 자이로 2020.10.18 94 -3 천장 눈앞인데 저런글보니 화가나 안나? [2] ㅇㅇ (58.235) 2020.10.18 106 0 pve는 조합 걍 대충 벨류빨로 짜면됨?? [2] 조와용 2020.10.18 75 0 미친 83퍼박았는데 1등이 아니라고 [4] Eizen 2020.10.18 162 -1 이제 1800개만 더 모으면 된다 [3] 오새린 2020.10.18 92 -1 각등이는 셋옵 머가 좋음?? [9] 스카이 2020.10.18 190 2 왜 못 만들어? [1] 레이브 2020.10.18 62 0 아이 싯팔 친구새끼 노각계로 시작할라한다 [7] Ludovicus 2020.10.18 155 -1 블레이즈 셋 누구 줌 [9] 페이커 2020.10.18 131 -1 각수연 3밴이 예전 3밴이랑 또 다른게 [4] ㅇㅇ (14.39) 2020.10.18 167 1 <>~~~~~ [3] ㅇo 2020.10.18 96 -2 로자리아는 기본 일러가 뭔가 좀 어색한듯 [5] 레몬탑 2020.10.18 113 0 창작 카린의 데이트계획 [11] 스크류바 2020.10.18 1677 25 ㄷㄴㄷ ㅇㄷㅇ이 맞는듯 ㅇㅇ (58.235) 2020.10.18 109 -3 진짜 공중 어찌될지 모르겠네 [1] ㅇㅇ 2020.10.18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