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초기에 초창기 만났던 카붕이들 반가워서 몇번 쓰니 몇명 안보여서 미안해서 잘 안쓰게댐

그때 이거 사서 써보다가 잘안쓰게댐 은근히 다들 싫어해서
요즘은 가끔 얼척없게 질때
멀리서 야누스가 마이 앞열 후열 다 날리거나 실피 각힐이 궁으로 내 수여니 류드 다 잡거나 적 마리아가 내 류드 원킬 내거나 이럴때
이거나
이거는 쫌 씀
그리고 대부분 지금은 초집중 빡겜 하느라 안씀

-건-은 신성한 대결이야 상대를 조롱하지 말자고 찡긋
게임 초기에 초창기 만났던 카붕이들 반가워서 몇번 쓰니 몇명 안보여서 미안해서 잘 안쓰게댐

그때 이거 사서 써보다가 잘안쓰게댐 은근히 다들 싫어해서
요즘은 가끔 얼척없게 질때
멀리서 야누스가 마이 앞열 후열 다 날리거나 실피 각힐이 궁으로 내 수여니 류드 다 잡거나 적 마리아가 내 류드 원킬 내거나 이럴때
이거나
이거는 쫌 씀
그리고 대부분 지금은 초집중 빡겜 하느라 안씀

-건-은 신성한 대결이야 상대를 조롱하지 말자고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