꽉차고 - 남는 신청인원 쳐내고 - 기준미달킥하고 - 다시받고 일케 했는데
내가 예비1번이였어서 기준미달 강퇴부터 했으면 하마터면 터지는 컨소 들어갈뻔
소름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