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내고 -> 강소영 뺑소니 -> 주시윤 반격 이 계획이었는데 이상하게됨 ㅎㅎ 뭐지 시발
이후에 류드로 한번 집어던지고 초원이로 시원하게 긁어주면 주시윤뒤진다 넬슨 적절히 투입해서 힐해주고 이후에 적당히 딜러충원하면 끝 각힐없으면 실비아대신 탱커둘넣고 라인유지해주면될듯? 아마도?

까먹고 그냥돌아서 영상은없따 시그마로 펌핑 + 패시브 / 강소영으로 루미 자빠트리기 / 알렉스로 한번 더 자빠트리고 / 신디로 갈갈갈갈 / 류드로 던지고 + 추가딜로 마무리 / 여기까지하고 넬슨으로 힐한번하면서 신디 & 알렉스 재출격하고 아빠랑같이 마무리

각힐로 소싸움 -> 알렉스로 디버프벗기기 -> 신디로 홀딩하면서 -> 류드로 한번 던지고 -> 넬슨으로 힐한번하고 -> 아이리로 구석으로 몰아넣고 -> 실비아로 스턴한번박으면서 적함선이랑같이 줫나게 패면 끝
중간중간 다시 나오더라도 류드가 다시 구석으로 집어던지고 신디가 다시 긁고 알렉스가 넘어트리고 아이리가 내려찍으면된다
중2병쉑 함선터지는데 아무것도못하쥬?

3이랑 비슷 아이리로 밀고~ 알렉스로 살짝 밀면서 류드로 집어던지고 김소빈으로 갈아버린뒤 신디로 홀딩하다보면 루미 또 나오는데 보통은 특수기 쿨이랑맞아서 자연스럽게 넘어지지만 아닐수도있으니 넬슨까지 낸다음 강소영 던질 코스트 여유를 두고 진행하면 끝
서윤은 딜 부족하면 순간펌핑용으로 쓰려고 넣었는데 그냥 이자리에 다른딜러 ㄱㄱ

마지막맵이지만 보너스맵 아이리로밀고 알렉스로 넘어트리고 류드로 던지고 신디로 갈고~ 그대로 끝내면된다
주시윤은 혹시나 해서 보험용으로 넣어놨는데 쓸일없이 끝
애들 장비는 거의 다 4T~5T초전도로 세트 구색만 갖춰놨음 주시윤이랑 알렉스말고는 공/방/체 김초원,실비아는 안티스커
실친 보여주려고 돌면서 찍은김에 늒네들 도움될까싶어서 써봤읍니다 카사 재밌으니까 같이하자얘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