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체력기준이야 아니면 각자 체력기준이야?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패시브 배리어 누구 체력 기준으로 뿌리는거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1
작성일
댓글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ㅇㅇ (175.115)
삭제
수정
SilPd
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일 1,200원 팩 풀매수하는사람?
[4]
130
0
개선
이터니움 이부분 좀 개선되면 좋겠음
[2]
108
1
에델 알렉스 못먹은거 꼽네 아
[4]
138
0
전당 1-4 1-5는 김소빈만 키우면 깰듯
[2]
136
0
뉴비 이터니움이 다떨어져버렷어요
[8]
110
0
카일웡은 개싸가지 좆같은새끼인데
[2]
132
0
근데 누비때나 모의티켓 사지
[8]
157
0
레이싱걸은 복각언제하지
[2]
82
0
어제 이슈보고쓰는 저격맞은 후기
[19]
1584
37
이번주 기밀채용 결과
[3]
144
0
장비강화 누구해주지
81
0
왜 연차돌리고나면 이상하게
[5]
96
0
내 각힐임
[5]
111
0
8일차 뉴비 협력사 구해요
[1]
59
0
카일놈은 볼때마다 재수없는데 카린웡은
[10]
293
0
쿼츠 가격 깡으로 30프로 올린건 꼽다
[3]
123
0
아 진짜 웨이러는데
[5]
117
0
예전에는 하루 모작권2개 보급소 리롤2번돌렸는데
[5]
109
0
카사 꼬접마려운데 어떡하냐
[16]
237
0
✋질문
선택권 무조건 명함이지?
[3]
118
0
요즘 레이드 너무 잘팅김;;
[1]
79
0
뉴비 3-2 1분이내 클리어 안되는데 뭐 바끌까?
[4]
133
0
선택권 2장있는데
[3]
106
0
각힐 패시브 배리어 누구 체력 기준으로 뿌리는거야?
[4]
141
0
루미 거근 만드는중
[1]
172
0
님들이제 하드 3-2 갈수잇나요
[10]
140
0
슬슬 쿼츠줄어드니까
79
0
리세 가이드보고 리세 하는데
[6]
164
0
구인/구직
SHIELD 컨소 한 자리 받음
[1]
132
0
뉴비 첫만렙+종신서약함
[6]
157
0
샤오린 104 뚫어줄까
[1]
73
0
카운터덱에서도 쓰는 솔져 있음?
[2]
160
0
카붕이들 잘자
[1]
88
0
드디어 아르마다 완성
[1]
124
1
갓캐 100찍었다
[3]
115
0
전략전하면서 느끼는건데
[2]
113
0
와 개꼴리게 생긴애 먹음 ㅋㅋ
[3]
207
0
장비제작 급발진하는 버릇 고치고 싶다 싯팔 ㅋㅋ
[6]
132
0
샤오린 맘마통 주물주물마렵네
[7]
264
0
솔직히 알렉스마망 옷 들추면
[2]
144
0
심심한 새벽에 올리는 부관 조합
[7]
219
2
새벽을틈타
[12]
130
0
점심에 마라샹궈 처음 도전햇는데
[11]
157
0
캐릭터들 다 키우지도 않았는데
[3]
142
0
시팔 딸치겠다는 일녕 하나로 깨있다가
[3]
1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