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수 300점 차이에서 시작해서
내 점수 -10점
상대 점수 +60점
처음에는 분명히 서로 덱이 좀 달랐는데 계속 돌리면서 덱을 똑같이 따라옴 ㅋㅋ
나도 처음에는 에델 안썼는데 에델넣음
시작하고 길어도 1분안에 승부가 갈리는 상남자들의 전투라 재미있어서 계속 했는데, 이런게 바로 건공들의 싸움이 아닐까?


점수 300점 차이에서 시작해서
내 점수 -10점
상대 점수 +60점
처음에는 분명히 서로 덱이 좀 달랐는데 계속 돌리면서 덱을 똑같이 따라옴 ㅋㅋ
나도 처음에는 에델 안썼는데 에델넣음
시작하고 길어도 1분안에 승부가 갈리는 상남자들의 전투라 재미있어서 계속 했는데, 이런게 바로 건공들의 싸움이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