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300점 차이에서 시작해서


내 점수 -10점

상대 점수 +60점



처음에는 분명히 서로 덱이 좀 달랐는데 계속 돌리면서 덱을 똑같이 따라옴 ㅋㅋ


나도 처음에는 에델 안썼는데 에델넣음


시작하고 길어도 1분안에 승부가 갈리는 상남자들의 전투라 재미있어서 계속 했는데, 이런게 바로 건공들의 싸움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