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전략전 져도 아무 영향없음? 채리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6 작성일 2020-10-20 00:05:10 https://arca.live/b/counterside/8761007 국룰방덱 했는데 ㄱ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깐프엘 2020-10-20 00:06:09 방어덱은 져도 아무런 패널티없슴 펼쳐보기▼ 깐프엘 2020-10-20 00:06:29 이기면 뭐 건포준다던데 난 애들 편하게빼라고 걍 올1렙덱 해놧음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0-20 00:06:09 *수정됨 방덱은 노상관 펼쳐보기▼ 트조 2020-10-20 00:06:17 이기면 30포 지면 암것도없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45층 솔져 없어도 깨짐 ㄹㅇ [1] ㅇㅇ 2020.10.20 104 0 그래서 어제 유저수 안뜬거임? [1] 엘빅이 2020.10.20 117 0 살려줘 [1] 으으윽 2020.10.20 66 0 움짤 어플 리뷰 빠꾸없네 [13] ㅇo 2020.10.20 1481 27 야누스는 왜 픽업 안나와 ㅅㅂ [1] ㅇㅇ 2020.10.20 88 0 에디 어서오고 [4] Eles 2020.10.20 115 2 ✋질문 드디어 대망의 다이브 45층만 남겨두고있는데.. [3] 써드치프 2020.10.20 116 0 20일차 신입 CEO 특 [4] ㅇㅇ (1.253) 2020.10.20 280 7 스킬칩이랑 연협권은 항상 모자라다 고철로봇 2020.10.20 68 0 함선 레벨업박기 너무 아까움 [5] 몰름보 2020.10.20 142 0 델타세븐 사람들 국적 어디임? 설마 미쿡임? [5] ㅇㅇ (180.226) 2020.10.20 155 0 볼때마다 개꼽네 [2] 채리엇 2020.10.20 170 0 '즈큥' [10] 닥터최고 2020.10.20 1399 26 존메이슨 일러는 나름 멋잇는데 [1] 요포포이 2020.10.20 485 0 ✋질문 뉴비 급하게 질문 [3] 옳바르게살쟈 2020.10.20 110 0 얼리버드 가은 [1] ㅇㅇ 2020.10.20 804 0 개선 금태햐 애사심도 전체적으로 한눈에 보이게해줘 [2] 훈잇 2020.10.20 77 1 ✋질문 선생님덜 외전 조각캐들 전부 캡니까 [8] ㅇㅇ (183.99) 2020.10.20 125 0 건뉴비의 필수캐같은 친구 추천점 [9] 피지컬게임 2020.10.20 217 1 이거 pc 로 글적은걸 > 스맛폰으로 사진만 올릴려고 하니까 자꾸 비번 틀리다고 뜸 ㅜㅜ ㅇㅇ (180.226) 2020.10.20 41 0 외전하면 뭐줘? [3] ㅇㅇ (117.16) 2020.10.20 59 0 그럼 카사는 하루에 시간 얼마나 씀? [15] 나루터지기 2020.10.20 193 0 카사 지금 시작하면 쓰알 확정권 받을 수 있나? [4] 나루터지기 2020.10.20 118 0 건 전략전 져도 아무 영향없음? [4] 채리엇 2020.10.20 106 0 이 누나는 언제나와 [2] 망겜만함 2020.10.20 209 0 ㅋㅋㅋㅋㅋ 무과금 찍먹도전 [1] 심영고자만세 2020.10.20 90 0 카라운 사스트 ㅇㅇ 2020.10.20 87 0 야 념글 이제 정독함 [4] 양념게장 2020.10.20 129 0 지금부터 2시간 자고 핫타임에 일어나서 이터 녹일거임 [3] ㅇㅇ 2020.10.20 115 0 브라운 안녕하세요 [12] 떄치 2020.10.20 186 0 대답해봐 힐데.. [2] krispydonut 2020.10.20 129 0 뉴비 다이브 올클성공 [3] steel2 2020.10.20 108 0 스탯이 높은쪽에 장비끼워주는게 좋음? [2] 기모 2020.10.20 66 0 성능 확실하구만 ㅋㅋ [3] 겨울 2020.10.19 139 0 중년ㄱㅇ머 김실장이 분석하는 게임에 노가다 없애지 않는 이유 [4] ㅇㅇ (58.148) 2020.10.19 234 -3 건틀렛 소영좌 딜량ㄷㄷ [2]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58 0 10/19(월) 장애 접수 및 처리 현황 안내 [6] 킹스짱 2020.10.19 1057 14 무슨일이 일어난거지 [3] Eles 2020.10.19 111 0 스충 주는 카운터 누구누구있음? [7] 몰름보 2020.10.19 208 0 치나츠 왤케 귀엽지 [3] ㅇㅇ 2020.10.19 117 0 유두밀라 스충체감많이됨?? [8] 훈잇 2020.10.19 149 0 근데 브론즈실버는 거의 ai만 걸리지않음? [1] 깐프엘 2020.10.19 84 0 전당 이젠엔 장비 수급 어케함 [3] ㅇㅇ 2020.10.19 90 0 아 맞다 씨발 오르카 외전 안돌리고 잤네 멜리이디 2020.10.19 86 0 ✋질문 셋바패키지사는거 효율좋냐 [7] 아이고주님 2020.10.19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0 00: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