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글쓴이 살고 싶지 않다 옳바르게살쟈 추천 6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4 작성일 2020-10-20 00:31:51 https://arca.live/b/counterside/8761211 실은 살고는 싶은데 오늘 우울증 개터짐 주방일 안구해지고 심지어 편의점 알바조차 구하기가 어렵네 씨발 면접은 벌써 19번 떨어지고 걍 죽기 편한 약 없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벌탱..... 추천! 6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CCCAAA 2020-10-20 00:32:23 FEKE 2020-10-20 00:32:2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0 00:33:36 닉값해조...힘내..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20 00:33:47 한발뽑고 자라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0 00:34:31 죽을생각하면 죽여버릴꺼니까 올바르게살아라 펼쳐보기▼ 코뿔소 2020-10-20 00:35:18 노가다좀하면 고용하고싶다..건축판은 사람이안구해짐ㅅㅂ 펼쳐보기▼ 옳바르게살쟈 2020-10-20 00:38:18 형 고용해주시면 고맙긴한데 저 안전수료증도 못땄어여 펼쳐보기▼ 옳바르게살쟈 2020-10-20 00:38:39 맘같아선 그쪽가고 싶은데 정말로 진심으로 안전수료증없어여 펼쳐보기▼ 밥빵 2020-10-20 00:36:36 외국에서는 안락사용캡슐있더라 펼쳐보기▼ 나만에델야누스없어 2020-10-20 00:42:47 나 같은 백수도 사는데 왜 니가 죽을려고 하냐 펼쳐보기▼ 응애나사장 2020-10-20 00:49:23 오르카 외전가서 에디피셔좌 띵언 보고와 펼쳐보기▼ ㅇㅇ (172.58) 2020-10-20 05:31:10 삭제 수정 애초에 기대를 하니까 배신당하는거다 였던가? 펼쳐보기▼ ㅇㅇ 2020-10-20 00:50:46 힘내라 나도 너처럼 이력서만 100장 가까이 쓰고 자격증 5갠가 따도 취업 못했었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20 00:51: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검에 여캐는 언제나 진리. ㅇㅇ [7] 맨드란 2020.10.20 429 -1 다이브 보상 상향좀 [1] ㅇㅇ 2020.10.20 70 0 건틀렛 잉그리드 지금 메타에 어떰? [7] ㅇㅇ (162.224) 2020.10.20 258 0 오픈유저는 모라고부름 [7] 시루룬 2020.10.20 175 0 P2 2-1 어케 깸? [1] ㅇㅇ (125.140) 2020.10.20 57 0 영원히 실버에 박혀있고 싶다 [6] 일하기싫다 2020.10.20 114 -1 브라우저 추천받음 [3]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0.20 79 0 건틀렛 왤케 돌리기싫음? 하뤠 2020.10.20 49 0 ✋질문 ㅎㅎ죄송 근데 질문있슴 [10] 비연 2020.10.20 181 0 야이생퀴들아! 맨드란 2020.10.20 45 0 각등이 특징 [3] 앗 2020.10.20 122 0 금태 상연 출근함? Egle 필독 [7]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20 165 6 금태 븅신 [2] 힐뎅 2020.10.20 80 -1 지금까지 한번도 촉매제 명함파밍 한적이 없는데 [7] ㅇo 2020.10.20 204 0 여름유입은 왜 룡인 안달아줌 [7] ㅇㅇ (210.99) 2020.10.20 142 0 카사에서 제일 병신같은게 재화측정임 [3] 베버 2020.10.20 123 1 헤라 갈 수 있습니까? [13] 디엘 2020.10.20 1376 35 아 이터니움 너무 부족해 김유동 2020.10.20 48 0 구인/구직 응애 나 아기 추룡인 [6] 으으윽 2020.10.20 213 0 아 ㅅㅂ 금태한테 당했다 [8] 사소리 2020.10.20 188 0 건틀렛 이걸로 몇번 이기니까 어이가없네 [4] 류드말랑카우 2020.10.20 186 0 ✋질문 뉴비 이거 뭐 받아야 해? [9] 타조 2020.10.20 139 0 류드 알렉 에델 없으면 전당 못깨냐 [4] 힐뎅 2020.10.20 130 0 글쓴이 살고 싶지 않다 [14] 옳바르게살쟈 2020.10.20 174 6 역시 카사는 위험하다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0 106 0 핫타임때까지 자동돌려놓을게없네 보노본호 2020.10.20 38 0 나도 든든한 국밥쓰고싶은데 [1] ㅇㅇ (14.49) 2020.10.20 121 0 병신들이 메카덱하는 이유 [1]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0 131 0 다이브 45층 솔져 없어도 깨짐 ㄹㅇ [1] ㅇㅇ 2020.10.20 104 0 그래서 어제 유저수 안뜬거임? [1] 엘빅이 2020.10.20 117 0 살려줘 [1] 으으윽 2020.10.20 66 0 움짤 어플 리뷰 빠꾸없네 [13] ㅇo 2020.10.20 1482 27 야누스는 왜 픽업 안나와 ㅅㅂ [1] ㅇㅇ 2020.10.20 88 0 에디 어서오고 [4] Eles 2020.10.20 115 2 ✋질문 드디어 대망의 다이브 45층만 남겨두고있는데.. [3] 써드치프 2020.10.20 116 0 20일차 신입 CEO 특 [4] ㅇㅇ (1.253) 2020.10.20 280 7 스킬칩이랑 연협권은 항상 모자라다 고철로봇 2020.10.20 68 0 함선 레벨업박기 너무 아까움 [5] 몰름보 2020.10.20 142 0 델타세븐 사람들 국적 어디임? 설마 미쿡임? [5] ㅇㅇ (180.226) 2020.10.20 155 0 볼때마다 개꼽네 [2] 채리엇 2020.10.20 170 0 '즈큥' [10] 닥터최고 2020.10.20 1399 26 존메이슨 일러는 나름 멋잇는데 [1] 요포포이 2020.10.20 485 0 ✋질문 뉴비 급하게 질문 [3] 옳바르게살쟈 2020.10.20 110 0 얼리버드 가은 [1] ㅇㅇ 2020.10.20 804 0 개선 금태햐 애사심도 전체적으로 한눈에 보이게해줘 [2] 훈잇 2020.10.20 7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0 0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