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살고는 싶은데 오늘 우울증 개터짐 주방일 안구해지고 심지어 편의점 알바조차 구하기가 어렵네 씨발 

면접은 벌써 19번 떨어지고 걍 죽기 편한 약 없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벌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