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언테일즈 6T 쓰알 체력많이 올려주더라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5 작성일 2020-10-20 19:55:58 https://arca.live/b/counterside/8781284 PVE용 같긴한데 1800정도 체력 올려줌부옵은 지방이 10.5프로인가 거기까지 되고그냥저냥 쓸만한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뱅레이 2020-10-20 19:56:14 네오딤남편 2020-10-20 19:57:31 벨레자가 솔저 종결 방어구 아님? 부옵에 체력붙은 거면 건에서도 수치보정 안 받아서 스탯빨 잘 받을 거 같은데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20 19:58:24 그런가? 일단 탱커들 줘야하는데 일단 메이즈방어구하나 있어서 잘안쓰는편임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20 19:58:56 부홉은 770정도인데 의미있을려나? 펼쳐보기▼ 74 2020-10-20 19:59:10 솔저 방템 종결급이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작으로 110찍는거 드럽게 오래걸리네 [7] 수램 2020.10.20 146 0 상남자 특 [2] ㅇㅇ 2020.10.20 102 0 추룡인 에델 먹었워요 [10] ㅇㅇ (125.179) 2020.10.20 201 6 요즘 각등이 안쓴다했더니 [4] ㅇㅇ (114.206) 2020.10.20 184 0 겐신 임팍토 까는중 [9] 시그마 2020.10.20 217 0 저를 전략의 왕이라 불러주실래요? [17] 던붕이 2020.10.20 211 0 이제야 다깼네 [4] ㅇㅇ (114.206) 2020.10.20 99 -1 대공6 방어6은 안만들어주나 [2] 수램 2020.10.20 113 0 벨레자 셋옵 맨날 이상한거 나옴 [3] 몰름보 2020.10.20 110 0 강소영이 나오니까 구관애들이 더 먹고싶어졌다 [2] 메이 2020.10.20 100 0 니가와 타워애들 pve에서도 씀?? [12] 마녀유희 2020.10.20 155 0 건틀렛 건 졸라화나네 [2] 수램 2020.10.20 142 0 야밤에 노래 추천한다 [2] 심장발전소 2020.10.20 92 0 모바일 핫타임 진짜 개화나긴함ㅋㅋ [10] 시그마 2020.10.20 257 0 오, 시작이 좋다 [1] 토깡이 2020.10.20 117 0 나한테 왜이래 소닉 2020.10.20 44 0 졸릴땐이노래들어봐 [1] 으휴 2020.10.20 75 0 전당 장비 만드니까 고급장비소재 벌써 사라졋노 [1] ㅇㅇ 2020.10.20 80 0 근데진짜 솔직히 핫타임 2시간 넣는거 졸라짜증나지않냐 [9] Seele 2020.10.20 174 1 탐사 받다가 정신차리니 다이브 정산 화면임 카르텔잔당 2020.10.20 55 0 카사에 천만원어치 재화 vs 현금 2백만원 [13] 시그마 2020.10.20 268 0 아 시발 스펙트럴 잠금한다는걸 팔았네 [5] 후라이드키친 2020.10.20 87 1 아 핫타임 언제 기다리냐 걍 돌려야지 [8] 심장발전소 2020.10.20 113 0 아이언테일즈 6T 쓰알 체력많이 올려주더라 [5] 토깡이 2020.10.20 165 0 뉴비 골드5 올라옴 [2] 일하기싫다 2020.10.20 86 0 돌린다 자계414 [4] 토깡이 2020.10.20 176 0 건틀렛 뉴디트 스커덱 써도 플레 유지가 될까 [1] 팔도 2020.10.20 132 0 기밀 도박 하지마 씨발 [26] 솔화 2020.10.20 254 1 학생회 복각한다는 말 어디 있음 [2] ㅇㅇ (223.131) 2020.10.20 136 0 생각해보니까 얘도 타워잖아 [5] 수램 2020.10.20 137 0 이런 새끼들이 패작하는거임? [10] S4N 2020.10.20 189 0 심심해서 기밀1뽑 했는데 각등이나왔네ㅋㅋ [3] 류드말랑카우 2020.10.20 161 1 할로윈도 기대된다 토깡이 2020.10.20 100 0 스마트가이 왤케 멋있지 [2] 74 2020.10.20 186 0 해소완료 [2] 심장발전소 2020.10.20 106 0 할로윈 신캐가 누굴까 [2] 토깡이 2020.10.20 98 0 건틀렛 요세 ㅈ발릴때마다 따라서 덱만듬 [5] 토깡이 2020.10.20 145 0 건틀렛 일퀘 깨려고 한판만했는데 메카덱 만났네 [1] ㅇㅇ 2020.10.20 91 0 솔찍히 각성캐 다 있는 상황에서 돌리는 기채가 ㄹㅇ 쫄깃한데 [5] 심장발전소 2020.10.20 146 0 지부 답없네 토깡이 2020.10.20 78 0 솔저에 에델껴오는새끼들 개좆같네 [5] 수램 2020.10.20 184 0 아 또 가챠 마렵네 [6] 심장발전소 2020.10.20 112 0 퇴직금 보관중 [2] 토깡이 2020.10.20 108 0 추룡인 드디어 마지막 출첵 했다 [20] 리에 2020.10.20 182 0 오늘은 뜰까 [1] 소닉 2020.10.20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0 20: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