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게임갤들 종종 봤는데
오히려 게임 수명을 단축시키는 길임
개좆같이 했으면 끊임없이 불타서 여론박살을 보여줘야지
알아서 잠잠해지면 유저를 병신으로 안다
뭉치고 단합하든 개인이 변호사를 선임하든
분노한 여론이 지속되어 콘크리트 접게해 매출 망하게 하든
어떠한 행동을 보여야 금태도 이짓거리 그만둠
그렇다고 쌉분탕충이 나대란건 아니고
그런 게임갤들 종종 봤는데
오히려 게임 수명을 단축시키는 길임
개좆같이 했으면 끊임없이 불타서 여론박살을 보여줘야지
알아서 잠잠해지면 유저를 병신으로 안다
뭉치고 단합하든 개인이 변호사를 선임하든
분노한 여론이 지속되어 콘크리트 접게해 매출 망하게 하든
어떠한 행동을 보여야 금태도 이짓거리 그만둠
그렇다고 쌉분탕충이 나대란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