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과금으로 꾸준히 하다가 2.0패치 후 카사를 쉬었던 메카 덕후입니다.
이번에 추석이벤트로 복귀 후 이것저것 하려고 찾아보는 중입니다.
예전보다 유닛 파밍은 훨씬 힘들어졌지만, 그림자전당의 팔레스를 클리어할 수 있으면 상대적으로 빠른시간내에 고티어 장비를 얻을 수 있다기에 주력덱을 투입하여 보았으나 순식간에 주시윤에게 입구컷 당했습니다.
장비상태는 메카덱의 경우 타입에 따른 튜닝은 되어 있지만 셋트작은 되어 있지 않고, 카운터덱은 셋트옵션 위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스샷에는 없지만 선더볼트104, 건쉽100, 발리스타100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략게시판에는 극딜을 하거나 스킬이 없는 솔져덱을 쓰라고 하는데 제 유닛풀과 육성상태가 매우 편향되어 사실상 포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언을 구하고자, 제 유닛풀을 올리니 부디 팔레스1 클리어하신 선배님들의 무릎팍을 탁! 치는 명쾌한 해법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