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태에게 회사레벨 30레벨어치의 손해를 입혔다
나의 승리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금태 쿼츠로 혼내줫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7]
공기소리
gkdhkdhk
토깡이
RH
응애나사장
sibalba
개란말이에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게 가챠겜인데 10연 보너스 왜 없냐
[3]
73
0
개선탭에 내 실수로 실제보다 과하게 불태웠으면 몇일 차단임?
[5]
130
-1
ㄹㅇ 근데 알렉스 옷이 존나 개씹꼴리긴함
[4]
187
0
60렙이면 할배냐?
[8]
156
0
연차하면 천장스택 손해보게 되어있는 거 나만 이상함?
[3]
89
0
알렉스 스킨이었으면 집나간 흑우도 돌아올텐데
[4]
135
0
스웨터 청바지 알렉스 산타걸 류드 코인탑승
[1]
74
0
난 루돌프 알렉스를 희망한다
[2]
81
0
일러퀄 1탑은 알렉스임
[12]
184
0
가챠겜을 처음 해봐서 이런거 존나 적응안된다
[11]
160
0
ㅇㅋ 산타알렉스 산타시그마 코인 on
[8]
151
0
가운데는 대체 누구야
[5]
233
0
오늘 얼마나떨어질까
[2]
95
0
플레가 메카의 무덤이 아닐까 싶다
[2]
1190
0
건틀렛
오늘 건하다가 타이탄 리더가 있길래 오 메카덱인가 했는데
[4]
131
0
늒네 각등이 이번 로테 안에 무조건 뽑아야됨?
[5]
109
0
스킨 미리보기 파란색+얼음 느낌이라 레지나 빼박인듯?
[2]
101
0
근데 이번 스킨 맨 왼쪽 골반 개쩔거같음
[2]
129
0
할로윈에 하림이를 준다고?
81
0
이디스 레인저 받피 어떰?
[5]
89
0
한계돌파에 랩제 없애면 안 되노?
[2]
69
0
알렉스도 머리풀면 은발 긴머리였네
[10]
180
1
K-서바이벌 첫 사망자 원인 뜸
[7]
270
3
그냥 금태 쿼츠로 혼내줫다
[7]
101
0
레지나가 뭐임?
[4]
110
0
아쉬바 폭사해서 쉬다오려고했는데
[1]
63
0
장비 셋옵 변경 재화 줄면 조캣서
[4]
65
0
댕댕이 아직 안 싸워봤는데 특수기 이거 맞지?
[3]
87
0
카린 핑크팬티 개꼴리네
[2]
608
0
시발 얘 뭐냐?
[5]
225
0
오늘 유저수 너무 무섭고
[3]
143
0
카운터 사이드 이거 플레이 타임에 카사챈 한 시간도 기록 해야함
[6]
96
0
터미네이터도 상향먹는데 링컨은 뭐 없나
[2]
90
0
주시영 딱대
[7]
171
0
이거 문의할 때 관리자코드가 닉네임 맞지?
[4]
155
0
전당 이거 존나 이상함
[1]
104
0
와 지부 잭팟 터졌노
[4]
169
0
회피0인 슬비도 가끔 회피떠서 살아남을때도 많음
[4]
120
0
이거 자꾸 생각나네
[3]
138
0
사원추천서를 준다고?
[3]
215
0
어제까지만해도 챈 다 터지고 폭발해서 카사 망할줄알았는데
[4]
144
0
애기 늒네 70찍기 너무 힘듬..
[2]
90
0
강소영한테 명중 줌
[4]
125
0
하드 22는 여전히 단단하네
[1]
80
0
애들아 그림자전당 2스테이지 도전할만하냐
[10]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