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졷같네 시팔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0월인데 뭔 좆기가 아직도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2]
BlackDwarf
gkdhkdhk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함선 재료랑 연협권을 못 쓰네
62
0
보급소 이게.. 이게뭐노...
[12]
196
-6
소대 몇개 열어야 하나
[1]
60
0
오 이건 좀 잘뜬거 같은데
[16]
196
0
파견 다들 풀팟임?
[9]
146
0
✋질문
어제 시작한 뉴비 질문좀
[10]
137
0
할아버지님들 잘자양
[5]
182
0
각수연 넘 약한거같음
[14]
184
0
mmm은 캐릭터를 꼴리게 그림
[13]
289
0
건틀렛
왠지 야누스 살고 류드 2밴느낌난다
[4]
113
0
애들아 전당 각각룸마다 덱저장되는거아님??
[5]
78
0
함선폐기할때 희린이 대사있다던데
[4]
131
0
신디 스작 다해줄만함?
[11]
148
0
와 랩 37한테 전략전 연승 끊김 ㅋㅋㅋ
[1]
115
0
아잇~씻팔!
[4]
115
0
솔저중에 스충4셋 누구 줘?
[8]
160
0
함선 이제 신은나 4픽정돈 됨?
[6]
144
0
부스트 튜닝패키지도 사야돼?
[1]
111
0
스위치 왜 아직도 비쌈?
[4]
105
0
건틀렛
류드가 벤되야 지상쌈 할텐데
[3]
116
0
이겜 함선 제조하면 보이는 설명같은건 왜 다시 못볼까
[6]
104
1
자기전에는 왜 배고픔을 느끼는걸까
[1]
55
0
가은의 기록 이거 상연이가 빙고판 새로 열어주갰지
56
0
10월인데 뭔 좆기가 아직도있노
[2]
89
0
근데 파견에 애들 레벨링하려고 넣었다가
[5]
87
0
✋질문
좀 더 돌려볼까
[5]
86
0
2차 할로윈이 나올까
[2]
94
0
썬더볼트 110은 정말 미친 것 같아
[10]
204
0
스위치 작년 연말에 30만원주고 샀는데
[3]
93
0
전당2 신지아 없어도 되는거같음
[2]
90
0
뉴비 ssr 이중에 머 키우는게 나음?
[5]
105
0
1100명으로 내려가지 않을까 조마조마하던 그 시절...
[2]
95
1
왤케 오픈덱이 없지
[3]
83
0
건틀렛
펜릴소대 쓰면 쓸수록 좋네
[6]
146
0
야식으로 제일 달달한건 경험치먹는게 아닐까
[7]
90
0
뷰룻 뷰루루룻
[3]
397
0
오늘 외전 안돌았네 ㄷㄷ
55
0
건틀렛
어휴 시원해 이게 루미지 ㅋㅋㅋㅋ
[5]
146
0
당근마켓에 스위치 38만원이네
[10]
138
0
어어어어어어
[1]
41
0
응애 525좀 봐주어
[2]
117
0
야심한밤 최고의 간식
[17]
147
0
✋질문
얘 좋음?
[10]
151
0
3코 스커라인.jpg
[3]
182
0
아 쿼츠 부스트 팩도 나왔구나
[1]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