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측 N따리 라고 생각했는데 R이었네 N인줄 알았음ㅈㅅ
센터 R or SR
좌측 ?
우측은 신디
센터는 유나 아니면 라우라
좌측 은발찌빵은 확실히 나올만한애가 넬슨 레지나 알렉스 3명인데
스킨 팔아먹는데 SSR이 없진 않을테니 일단 넬슨은 제외임
그럼 두명이 남는데 이 둘 중 더 확률이 높은건

레지나임
레지나는 같은 공지에 개편대상으로 떡하니 올려둿음
왜 굳이 얘를 올렸겠어?
얘 개편해서 갓캐가 될테니까 스킨 하나 딱 지르란거지ㅋㅋㅋ

우측 N따리 라고 생각했는데 R이었네 N인줄 알았음ㅈㅅ
센터 R or SR
좌측 ?
우측은 신디
센터는 유나 아니면 라우라
좌측 은발찌빵은 확실히 나올만한애가 넬슨 레지나 알렉스 3명인데
스킨 팔아먹는데 SSR이 없진 않을테니 일단 넬슨은 제외임
그럼 두명이 남는데 이 둘 중 더 확률이 높은건

레지나임
레지나는 같은 공지에 개편대상으로 떡하니 올려둿음
왜 굳이 얘를 올렸겠어?
얘 개편해서 갓캐가 될테니까 스킨 하나 딱 지르란거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