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클리포트게임이 진행되면 안돼는 이유가 침식체들의 촉진제가 되서 그런가?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1 작성일 2020-10-24 04:38:36 수정일 2020-10-24 04:39:27 https://arca.live/b/counterside/8851722 막 클리포트인자를 준구난방으로 쓰면 그때 분출된? 클리포트 인자가 대기중으로 나오는데세피라들 깨어나는거 둘째치고클리포트 인자에 노출된 1종 침식체가 3종 침식체가 될만큼 강력해진다던지 그런 문제때문에 막을려는거 아닐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0-10-24 04:39:07 마왕들 깨어나서 그런거아님? 펼쳐보기▼ 은발성애자 2020-10-24 04:39:09 그럴수있음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24 04:39:28 강해지는게 아니라 상위 침식체들이 나오는게 쉬워짐 펼쳐보기▼ 졸린곰 2020-10-24 04:39:55 맞을껄? 저놈들 등쌀에 좆되는 것도 있지만 3종이 저글링처럼 튀어나올걸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24 04:39:56 메이즈에 나옴 차원계면 막고 있는 코핀들 동력을 딴데 쓰면 침식체가 더 쎄진다고 펼쳐보기▼ 윾동6974 2020-10-24 04:43:53 걍 현실세계에 구멍이 송송 뚫려서 현실세계랑 이면세계환경이랑 비슷해지고, 그러니까 3종같은것도 숨풍숨풍 나오기 쉬운거같음. 류드만봐도, 현실에서 존재하기 고통스러워하는데, 그랬던거를 존재하기 쉽게 만들어주는 역할? 펼쳐보기▼ flow_boom 2020-10-24 04:44:29 사람들 다뒤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반용 솔저랑 메카닉 좀 늘려줘 [3] ㅇㅇ (27.179) 2020.10.24 108 2 구인/구직 속보)추룡인 늒네 둘 컨소 구하는 중 [2] 도라람지 2020.10.24 120 0 이유미 vs 강소영 누가 더 꼴림? [6]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27 -1 건틀렛 시그마+류드 역겹다 [1] 우기 2020.10.24 96 0 솔직히 각수연은 이수연이 있어서 매력이 떨어져 [5] 한우쟝 2020.10.24 97 1 이제 아카 그림업로드 <~~~~~ 맨 위에 이미지 안사라지냐? [5] 꿀때지 2020.10.24 134 0 큰일남 헥토르 2020.10.24 46 0 대부분의 세계가 씹창나는 세계관에서도 성조기는 펄럭인다 [2] 코코야야 2020.10.24 112 0 웰시코기 ㅁㅊㅌ? [9] 위천마펀치 2020.10.24 153 -1 ㄹㅇ 고민되는 순간 [11] 히메코달린다 2020.10.24 128 0 건틀렛 니가와 역하노 [2]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125 0 근데 비사중학교가 뭐임 [7] 네오딤남편 2020.10.24 197 0 각힐셋옵은 방체가 좋나 [9] 십공소 2020.10.24 116 0 관리실패 이전 세계는 어땠을까 [3] 베버 2020.10.24 92 0 류드밀라 셋옵 조언좀 [3] 이터니움 2020.10.24 119 0 도감에 딱 카운터능력:xx 이런거 안써있어서 아쉽 [2] 그만잘해 2020.10.24 77 0 인질잡히면 비염싫어 2020.10.24 30 0 눈치챘을때 가장 놀란 캐릭터 [18] 피지컬게임 2020.10.24 1931 26 아 계정 새로 만들까 [2] 멜리이디 2020.10.24 67 0 건틀렛 카사 절반 손해봣어 [6] ㅇㅇ (1.235) 2020.10.24 136 1 신지아 양 혹시 화장했나? [3] ㅇㅇ 2020.10.24 288 2 주의)좆같은짤 [5] eee 2020.10.24 607 0 추석카붕이 100렙댕댕이 대가리깨졋다 헬프좀 [9] 응애아기맘마쥬 2020.10.24 126 0 근데 클리포트게임이 진행되면 안돼는 이유가 침식체들의 촉진제가 되서 그런가? [7] 헥토르 2020.10.24 191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17] 양하림 (222.104) 2020.10.24 3647 30 ✋질문 늒네 이지수 셋옵 질문좀 [4] ㅇㅇ 2020.10.24 104 0 손잡이 넘 꼴림 [1] 닥터최고 2020.10.24 90 -1 건틀렛 이걸로 샤오린 꼬라박으면 20퍼정도 남음 [2] 네오딤남편 2020.10.24 113 0 본인 이지수 스펙 ㅋㅋ [4] hilde 2020.10.24 144 0 이나눈나... [2] 수램 2020.10.24 76 0 뉴비 대공5....뭐를 키워야하나요...? 도와주세요 ㅠㅠ [5] ㅇㅇ (115.139) 2020.10.24 115 0 고등학교 애 하나 납치하겠다고 무장헬기가 날아오는데ㅋㅋ [1] ㅇㅇ 2020.10.24 105 0 카사 국가들이 병신인거 지부 설정만 봐도 알 수 있음 [5] ㅇㅇ 2020.10.24 199 9 인계철선이란 말 자체가 염치가 없지 않습니까? [4] ㅇㅇ 2020.10.24 532 0 카사세계에서 한국이나 중국 일본 반쯤 망했을거 같다고 생각하는 이유 [1] ㅇㅇ 2020.10.24 117 0 이지수맘들 이정도 스펙으로 쓴다더라 [5]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74 -1 이새끼는 봐도봐도 웃음밖에 안나오네 [4] ㅅㅅㅅ 2020.10.24 143 0 건틀렛 몬가 시그마 첫패에 잡히고 안 잡히고 차이가 큰 거 같애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4 71 0 카사 세계관에서 중국은 어케됨?? [6] ㅇㅇ (27.179) 2020.10.24 153 0 면접 ㅅㅂ 좆된거같은데 [9] 페이커 2020.10.24 184 0 근데 댕댕이맵 경험치 엄청 조금주더라 십공소 2020.10.24 72 0 건틀렛 나도 이지수 건에서 잘 쓰고싶다 [8] ㅇㅇ 2020.10.24 143 0 카운터들 나타나면 이근같은사람어케됨? [4]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59 -1 댕댕이 존나쌔긴하네 마블 2020.10.24 46 0 건틀렛 스충옌 왤케 재미슴 [1] 테엥마망 2020.10.24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