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컨소시움은 왜 굳이 컨텐츠 없이 먼저 만든거야? 그만잘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24 04:49:10 https://arca.live/b/counterside/8851881 아무것도 없을 때 만들어서유저들이 길드렙이랑 길드재화를 매일매일 반 강제로 축적하고 있는데컨텐츠 만드는 입장에서 은근 부담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세젤예배리나 2020-10-24 04:49:23 ㅁㄹ레후 펼쳐보기▼ 떼껄룩 2020-10-24 04:49:43 하도 컨텐츠없다고 지랄해서 먼저낸거임ㅋ 펼쳐보기▼ ㅇo 2020-10-24 04:49:58 컨텐츠 만드는 입장이 유저가 아니니까 펼쳐보기▼ 베버 2020-10-24 04:50:06 25일째 재화 쌓여가는데 이정도면 상점 나오자마자 다 털듯 못털면 요구량 씹창낸거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24 04:50:38 ㅇㅇ 2020-10-24 04:51:28 카사는 그런거 생각하면서 컨텐츠 안만음 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두가 좋아하는 건틀렛 [3] 세젤예배리나 2020.10.24 83 0 벗으면 대단한 아이 [5] SAA1885 2020.10.24 207 0 하~기밀채용 한번만뿌려줘 [3] 에붕쿤 2020.10.24 79 0 카사 추후 스토리 예상 한우쟝 2020.10.24 44 0 명함 상점 융핵 상시로 팔면 좀 나을거 같음 [6] 히메코달린다 2020.10.24 76 0 건틀렛 건공덱 이륙가능? [12] ㅇㅇ 2020.10.24 118 0 좀 진지한 질문인데 [4] 킹꿯 2020.10.24 79 0 방금 고르기우스 삿는데 두글자 셋옵뜸 [2] ㅇㅇ 2020.10.24 84 0 게임? [3] 상자새끼 2020.10.24 69 -1 지피감 40만들면 뭐함 [1] 수램 2020.10.24 94 0 넥슨 폰겜 제대로 해보는거 이게 두번째임 한우쟝 2020.10.24 64 0 촉수가 되고 싶다... [1] ㅇㅇ 2020.10.24 5268 2 류드 스충 몇까지 올릴까 [7] 꿀때지 2020.10.24 87 0 애미뒤진좆댕이새끼씨발거 [6] 데뎃데 2020.10.24 112 0 1소대 든든해졌다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4 55 0 ✋질문 이번 장비 [5] Weiss1 2020.10.24 133 0 건틀렛 아 카일월 빨리 밴됐으면 [5] ㅇㅇ 2020.10.24 91 0 루미가 예쁜데 [10] 겟타 2020.10.24 101 0 루미 스충줌? 체체줌? [5] 은발성애자 2020.10.24 102 0 진자 족같네 [2] 몰름보 2020.10.24 77 0 류드 원툴은 어느 정도야? [2] ㅇㅇ 2020.10.24 88 0 선생...님....? [6] 수램 2020.10.24 178 0 ✋질문 융핵은 어디서 얻음? [5] ㅇㅇ 2020.10.24 88 0 컨소시움은 왜 굳이 컨텐츠 없이 먼저 만든거야? [6] 그만잘해 2020.10.24 115 0 ???:페리어 거기서 뭐하시는.... [14] ㅇㅇ 2020.10.24 1311 34 어제 전당 에델 관련글 보고 확실히 그런건잇는듯 [8] 꿀때지 2020.10.24 134 0 하림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6] 세젤예배리나 2020.10.24 85 -1 건틀렛 이름 바꿔야하는거 아니냐 [5] ㅇㅇ 2020.10.24 89 0 근데 짱깨섭 열리면 델타세븐 싹다 개명당할거 같지 않음? [18] ㅇㅇ 2020.10.24 1493 29 건틀렛 레이크 2스 개꿀잼이네 크제트 2020.10.24 80 0 알렉스가 쓰는 무기 칼임? 총임? 둔기임? [9]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4 477 0 넓은 화면 좋은점 [7] 닥터최고 2020.10.24 124 0 초반용 솔저랑 메카닉 좀 늘려줘 [3] ㅇㅇ (27.179) 2020.10.24 108 2 구인/구직 속보)추룡인 늒네 둘 컨소 구하는 중 [2] 도라람지 2020.10.24 120 0 이유미 vs 강소영 누가 더 꼴림? [6]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27 -1 건틀렛 시그마+류드 역겹다 [1] 우기 2020.10.24 96 0 솔직히 각수연은 이수연이 있어서 매력이 떨어져 [5] 한우쟝 2020.10.24 97 1 이제 아카 그림업로드 <~~~~~ 맨 위에 이미지 안사라지냐? [5] 꿀때지 2020.10.24 134 0 큰일남 헥토르 2020.10.24 46 0 대부분의 세계가 씹창나는 세계관에서도 성조기는 펄럭인다 [2] 코코야야 2020.10.24 112 0 웰시코기 ㅁㅊㅌ? [9] 위천마펀치 2020.10.24 153 -1 ㄹㅇ 고민되는 순간 [11] 히메코달린다 2020.10.24 128 0 건틀렛 니가와 역하노 [2]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125 0 근데 비사중학교가 뭐임 [7] 네오딤남편 2020.10.24 197 0 각힐셋옵은 방체가 좋나 [9] 십공소 2020.10.24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4: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