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기업에서 하는건 돈이 되는가? 가 1순위인데

한다는건 돈이 되는건가 그게?

근데 이번에 흑어공주 망하고

디즈니 pc담당자 대가리 짤린거보면

또 그렇게 돈이 되진 않는거같고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