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사실 집에 홈 오디오 시스템 죽여주게 구성하면 그게 최고긴 한데 거기까진 자리도 차지하고 돈도 너무 많이 들어서 이어폰에 30~50까진 쓸만하다고 생각함


씹덕 컨텐츠 즐길때 음악의 저음이 얼마나 퍼지지거나 뭉개지지 않으면서 깊게 깔려주는지랑 고음이 얼마나 부드럽고 깔끔하게 올라가는에 따라 몰입감이 전혀 다르다


근데 100까지 가면 좀 가격 차이 대비 성능 차이가 작아서 촘 손해본 느낌임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