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찍 흐접인 내가 하이큐 상대로 4연승 무쌍 찍는거보면 밸류가 이상함

개인적으로 이번주도 이지수가 현역인데 저번주랑 달라진게 있음

1. 저번주처럼 하루종일 이지수가 살아있기힘듬
유나가 여러실험에서 검증된 지수 따개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잘잡음
다만 유나VS지수에서만 해당하고 상대가 지수옆에 다른 것을 붙여주면 이쪽도 맞지수해야 싸움이 됨

2. 라인 너무 땡기면 뒤지는 주간임
업루미 <- 이거 멍때리면 당함
중간 싸움을 하던 내가 밀어서 업루미를 던지던 해야함

3. 하랍 <- 신임
아인츠바이, 업비숍, 레일리
전부다 돚거 가능

암튼 이번주도 쉽지않다만 저번주급은 아닌게 확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