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이들아.. 나를 시발 네덕새끼라고 불러줄 수 있겠니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179 작성일 2020-10-27 12:03:20 https://arca.live/b/counterside/8926240 그 이유는..나도 기만질하고 욕 먹는 네덕새끼의 기분을 느껴보고 싶기 때문이다..게이들아..나를 시발 네덕새끼라고 불러줄 수 있겠니??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3] 74 2020-10-27 12:03:33 일베충 펼쳐보기▼ 빵칠 2020-10-27 12:03:44 대깨문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27 12:03:45 없찐이노?ㅋㅋㅋ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0-27 12:03:48 통베 펼쳐보기▼ 로자리 2020-10-27 12:03:50 시발새끼 펼쳐보기▼ 네로 2020-10-27 12:03:53 시발 네덕새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7 12:04:00 맘스땃쥐 2020-10-27 12:04:02 leakas 2020-10-27 12:04:10 은설 2020-10-27 12:04:23 시발련아 펼쳐보기▼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7 12:04:35 비틱 새끼 쳐돌았노 펼쳐보기▼ 영원히 2020-10-27 12:06:0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7 12:06:01 재기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똥쓰레기캐는 상향하고 스킨내야지 [3] ㅇㅇ 2020.10.27 102 0 솔직히 마녀스킨 ㄹㅇ 탈모년일줄 알았는데 [4] ㅇㅇ 2020.10.27 118 0 아이 십 ㅋㅋ 누가 댓글로 11월 4일이라길래 [4] Vergil 2020.10.27 131 0 와... [3] 수램 2020.10.27 91 0 지금 건 멈췄는데 나만 그래? [1] ㅇㅇ 2020.10.27 51 0 전당 1-1 에델이랑 김소빈만 있으면 깨지 않냐 [9] 카붐 2020.10.27 124 0 어둠의게임 간다 [8] 익명_mgMG4 2020.10.27 132 1 신은 솔저중에 있으며 [4] 닥터최고 2020.10.27 136 0 잉그리드 요하나 스킨 나와서 너무 좋다/ [4] ㅇㅇ (58.148) 2020.10.27 120 0 556 각등이 솔플 [6] ㅇo 2020.10.27 197 0 은근히 꼴리는짤.. real [17] 치즈케이크 2020.10.27 758 1 솔직히 리브 스킬보고 그렇게 못쓸건가 했는데 [3] ㅇㅇ 2020.10.27 106 0 건틀렛 근데 카사는 연속매칭 막는 시스템 같은거 없었나? [1] ㅅㅅㅅ 2020.10.27 76 0 가은이 110레벨인 게스트있길래 써봤는데 [5] ㅇㅇ (220.79) 2020.10.27 120 0 리브엘런 슬슬 버프먹을거같지 않냐 [4] 닥터최고 2020.10.27 88 0 556 버스기사 단독으로 할수있는 애는 없나? [7] 이천쌀떡볶이 2020.10.27 140 0 빛 [1] ㅇㅇ 2020.10.27 78 -1 건틀렛 매칭 병신겜 [4] ㅇㅇ (182.227) 2020.10.27 141 0 이겜 애들 키울때 할게 너무 많어 [7] ㅐㄴ 2020.10.27 115 -1 29일맞아? [9] S4N 2020.10.27 105 0 아이 씻팔~~ [3] Ludovicus 2020.10.27 84 0 건틀렛 메카덱 올라오는 거 보면 ㄹㅇ 혈투로 올라온걸 알 수 있음 [3] 히메코달린다 2020.10.27 105 0 남캐 스킨 제이크 주시윤은 구매 의향있다 [3] 74 2020.10.27 132 0 게이들아.. 나를 시발 네덕새끼라고 불러줄 수 있겠니 [13] ㅇㅇ 2020.10.27 179 0 리세 질문 [3] ㅇㅇ (1.232) 2020.10.27 98 0 신 작명수준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7 245 0 순수 메카덱으로 다이야까지 왔으면 성능 증명된거 아니냐? [4] ㅇo 2020.10.27 102 3 아 머여 시발 할로윈 스킨 출시 29일이 아니었어? [12] Vergil 2020.10.27 186 0 나도 건쉽, 선볼 갖고싶다ㅅㅂ [3] ㅇㅇ (1.243) 2020.10.27 98 0 카사 맘에 드는게 [11] 닥터최고 2020.10.27 157 0 건틀렛 시발 드디어 해냈다ㅋㅋ [36] b0ss 2020.10.27 304 9 이게다 이볼브 원이 안나와서 그런거다 [1] 나만양하림에델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27 47 0 ✋질문 레이드 점수 보상 질문 [2] 으아재발요 2020.10.27 62 0 카사 최고의 미인 [2] ㅇㅇ 2020.10.27 127 6 념글 건공짤 각등이 스윽 스쳐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3] Vergil 2020.10.27 132 0 썬볼로 이지수 컷 가능? [13] 위천마펀치 2020.10.27 152 0 ㅋㅋ [5] CCCAAA 2020.10.27 164 -14 건틀렛 응애애기카붕이건돌린다 [3] 치아가 2020.10.27 159 -12 구관메카 ㄹㅇ 개좋은거같음 [1] 닥터최고 2020.10.27 106 0 리빙 포인트)A함의 체력은 흑힐과 비슷하다 [2] 74 2020.10.27 126 0 리플퀸은 어케 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2] 탄산수 2020.10.27 288 0 고래가 하늘을 날면?ㅋㅋㅋㅋ [7] ㅇㅇ 2020.10.27 131 1 건틀렛 신기하게 뉴비 메카덱에 4연패당했네 [3] 푸별 2020.10.27 86 0 그러고 보니까 어제 지피+안티스커셋으로 97% 샤오린 있지 않았냐 [3] ㅇo 2020.10.27 120 0 근데 전투마다 1분안에 끝내기 이러는거 있던데 이건 뭐임? [8] ㅇㅇ (61.83) 2020.10.27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7 1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