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하향 보단 그냥 쩌리들 쓸수있게 상향을 좀 해주젔음녀 좋겠다. 금태짱 (210.1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 작성일 2020-10-27 12:17:55 https://arca.live/b/counterside/8926650 맨날 하향외치는 이유가 대처법이 너무 없어서 그러는거 같은데안쓰는 애들 좀 상향시켜줬으면 좋겠음...은 이번 할로윈때 바뀌니까 좀 기다려도 좋을거 같음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모티콘 차단 잠깐 풀자마자 바로 인성질당함 [5] ㅇㅇ (39.121) 2020.10.27 138 0 각등 각수연 각등 각수연에 졌다 [1] ㅇㅇ 2020.10.27 60 0 오늘은 컨소출첵 안하는날 [3] ㅇㅇ 2020.10.27 82 0 건틀렛 아니시발 6판해서 4판 이겼는데 [4] 묘갤러 2020.10.27 98 0 미야 개꼴리네 ㅋㅋㅋ [2] 오새린 2020.10.27 150 0 길드 출석하라고 싯팔 [11] ㅇo 2020.10.27 197 0 다이브 45장비 레전드네 [6] ㅇㅇ 2020.10.27 153 -3 ㅋㅋ 닉만 보고는 짱깨인지 몰랐는데 컨소 보니까 알겠네 [13] DButton 2020.10.27 222 -1 건쉽마렵다 시이바아알 [2] 지나가던사람 2020.10.27 58 0 쿼츠 막쓰고 쿼츠모자라기 시작하니까 SAA1885 2020.10.27 83 0 카사 괜찮냐고 물어본 뉴비 [10] ㅇㅇ (123.213) 2020.10.27 166 0 시발 내 모작권의뢰 [3] ㅇo 2020.10.27 108 0 근데 전당 치피4셋 주는얘 있긴함? [9] 몰름보 2020.10.27 128 0 내일 패노 신규픽업 너무 기대댐 [3] 애기카붕이 2020.10.27 136 0 스피릿셋은 보통 누구줌? [2] 익명_mgMG4 2020.10.27 123 0 이게됨?? [3] 수램 2020.10.27 98 0 건틀렛 더러운 니가와쟁이랑 죽음의 4선 [7] ㅇㅇ (211.253) 2020.10.27 155 0 시발 카사한테도 필요한거 찾았다 [6] ㅇㅇ 2020.10.27 131 0 구인/구직 응애 나 애기카붕 [7] msks 2020.10.27 156 0 요하나 캘 필요 없는이유 [4] 아담한 2020.10.27 176 0 아잇 시팔 유저수 맞추기 안해!! [4] 구관조리병 2020.10.27 148 0 건틀렛 요하나 기분 좋을 때 [6] 74 2020.10.27 182 0 하향 보단 그냥 쩌리들 쓸수있게 상향을 좀 해주젔음녀 좋겠다. 금태짱 (210.105) 2020.10.27 55 0 엘자 개떡상한다 [4] 스크류바 2020.10.27 159 -1 이것이 당신의 전당템입니다 [1] 수램 2020.10.27 91 0 지부 고민됨 [2] 사랑해금태 2020.10.27 87 0 건틀렛 알파소대 우리는 강하다! [10] 불편해서만듬 2020.10.27 170 0 월드맵 다이브 오토돌려놨는데 Luneclad 2020.10.27 41 0 잉그리드 왤캐안나와 [4] 트조 2020.10.27 96 0 나 무서워 [14] eee 2020.10.27 1090 19 각성하향 말고 기존캐 상향을 해야지 ㅇㅇ (221.164) 2020.10.27 76 0 각등이에 리스크가 있긴함? [6] ㅇㅇ 2020.10.27 156 0 근데 이번에 태스크플래닛 개편 관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6] 자이로 2020.10.27 129 0 스트 덱 유저가 쓰는 요하나 스펙 [16] ㅇㅇ (58.148) 2020.10.27 265 0 금태는 왜 이벤트 스테이지 난이도를 높게 만들까 ㅇㅇ (222.121) 2020.10.27 61 0 걸레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7 85 0 카린 방벽에 주시윤 반격이 터지던가 [2] 안될꺼뭐있노 2020.10.27 80 0 각등이 궁 이렇게되면 [3] 수램 2020.10.27 147 0 협력사 명함 달달하고 [8] 페이커 2020.10.27 140 0 레지나 vs 레이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20.79) 2020.10.27 100 -2 솔메카박이는 카운터케이스도 몇개 없어서 노잼 아님? [6] 카붐 2020.10.27 74 0 근데 아가탱크 님들은 셋옵 뭐줌? [5] 몰름보 2020.10.27 86 0 채용권 4시간 짜리도 있었냐고~~ [5] ㅇㅇ 2020.10.27 10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7 1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