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에서 각등이 덱에 넣고 오토돌리는 애들은 뭐임? ㅇㅇ (116.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28 01:42:17 수정일 2020-10-28 01:42:46 https://arca.live/b/counterside/8936693 나였으면 존나재밌어서 무조건 손컨할거같은데 없어서 개꼽네ㅂㄷㅂ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푸별 2020-10-28 01:42:49 각등이 오토덱보다 그냥 저코 카운터덱이 더 나을텐데 펼쳐보기▼ 치아가 2020-10-28 01:45:53 건돌리기귀찮아 펼쳐보기▼ 빠루 2020-10-28 01:46:19 자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실비아가 안뒤진이유가있었음... [8] 십공소 2020.10.28 187 0 미래에서 패노 보고옴 [6] 힐뎅 2020.10.28 110 0 웰시 각수연 줄만 함? [3] 힘을숨김 2020.10.28 88 0 사랑해 할매 [3] 빠루 2020.10.28 109 1 대회 [할로윈 대회] 모두가 투명인간 코스프레!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8 702 -18 각성캐없이 예전에 쓰던계정으로 복귀하는거 어떰 [5] ㅇㅇ 2020.10.28 110 0 무과금으로 치킨먹음 [5] ㅇㅇ (1.242) 2020.10.28 136 0 ㅋㅋ [4] ㅇㅇ 2020.10.28 107 0 꿈에선 스충셋 있었는데 [1] CCCAAA 2020.10.28 106 0 다이브 자동전투는 하얀색칸을 최대한 많이 밟는쪽으로 설정되어있던데 [1] ㅅㅅㅅ 2020.10.28 90 0 설날 적폐엄선케릭풀 무료뽑으로 또 떡상할듯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28 57 0 ✋질문 연봉협상할 때 주로 뭐 누름? [6] Asigan 2020.10.28 141 0 건틀렛 솔저덱으로 플레가기 어렵지않음? [5] ㅇㅇ 2020.10.28 130 0 건틀렛 이게 게임이냐 [11] 십공소 2020.10.28 179 0 특별수사 어려움 2-2 오토덱 하려면 어디배치해야함?? [2] ㅇㅇ (182.225) 2020.10.28 81 0 각등이 야벅지 보니까 각힐도 뽑고싶다 [1] 보노본호 2020.10.28 111 0 레이드 도와주고싶을땐 % 쳐주면 됨? [4] 귀살대 2020.10.28 92 0 주시윤 pve도 좋지? [4] 유동분신술 2020.10.28 126 0 아 있어요!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8 98 0 카일웡 신지아덱 강력하다 [1] ㅇㅇ (116.32) 2020.10.28 90 0 머냐 방금 각등이 4타 한방에 에이함 반피 증발함 [2] 십공소 2020.10.28 94 0 정보 받을 맛 난다 ㅋㅋ [4] Vergil 2020.10.28 184 0 씻팔 [1] ㅇo 2020.10.28 86 0 건에서 각등이 덱에 넣고 오토돌리는 애들은 뭐임? [3] ㅇㅇ (116.32) 2020.10.28 116 0 그래도 사장이 작명해서 브레인데스로 끝난거지 [3] 김유동 2020.10.28 120 0 아 씨발 병신겜 씨발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8 167 -1 신지아 겨드랑이 VS 양하림 허벅지 [9] 타조 2020.10.28 340 0 ✋질문 쓰알 아다 엔터꼭 만들어야됨? [9] ㅇㅇ 2020.10.28 124 0 해야할 건 모두 끝냈다. [1] Vergil 2020.10.28 71 0 이거 겜이 근데 사기캐는 코스트부터 성능까지 너무 다가져가는거같음 [4] ㅇㅇ (123.140) 2020.10.28 173 0 카붕이들 도랏노 [1] ㅇㅇ (49.165) 2020.10.28 136 2 그래서 힐데 정체가 뭔거 같음? [9] 맨드란 2020.10.28 153 0 구인/구직 뉴비 컨소시움 구해여.. [2] 흰바지 2020.10.28 115 0 ✋질문 각성캐는 스킨 안나오나? ㅇㅇ 2020.10.28 48 0 아니 그렇게 레이드를 두들겨 팼는데 [3] Edge 2020.10.28 96 0 일퀘 같은건 아직도 코레겜임 ㅇㅇ (218.50) 2020.10.28 53 0 애미씨발 [3] 블릿 2020.10.28 181 8 섹스 [1] 치아가 2020.10.28 128 0 이 겜 유입 있음? [3] ㅇㅇ (118.37) 2020.10.28 100 0 나 사실 겜방에서 카사하는중임 [4] ㅇㅇ (123.140) 2020.10.28 106 -1 건틀렛 웡게이랑 지아링이 레인저 투 탑 아님? [5] ㅇㅇ 2020.10.28 112 0 크리스마스에는 무슨 이벤을 할까 [1] 호호 2020.10.28 43 0 계정 샀는데 질문좀 [4] dlrlck 2020.10.28 83 0 건틀렛 ?? 로자리아 뭐임? [3] Ludovicus 2020.10.28 113 0 수시 스택 1당 30포인트 준댔지? [2] 메이 2020.10.28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0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