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외전도 보고싶고 스토리모드 못한 3별작이랑 하드모드도 해보고 싶은데 이벤트 맵 돌리기에도 이터가 부족함


할로윈 이벤트 끝나면 크리스마스때까지 없을거같으니 그 사이에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