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터미 딜량은 진짜 볼때마다 신기하노 닥터최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7 작성일 2020-10-28 16:51:13 https://arca.live/b/counterside/8957391 525라 적이 너무 약해서 다른애들 때리러 오기 전에 넉백으로 지 혼자 패잡아서 그런걸수도 있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구관조리병 2020-10-28 16:51:52 젭알 단일유닛으로 바꿔줘 금태야!!!!!!!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28 16:52:17 딜량쌤 pve꺼내보면 구관 비슷함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8 16:52:44 웨얼이즈 사라코너 펼쳐보기▼ 쪼시0 2020-10-28 16:58:54 진짜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오픈덱 성능 확실하노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8 118 0 오랜만에 광고달렸습니다 [2] 람네 2020.10.28 96 2 패작충 쉐리 그냥 지게는 못 둔다 ㄹ 2020.10.28 116 0 막판에 겨우 깼다 [2] 꿀벌아쿠아 2020.10.28 69 0 건틀렛 어이없네 [10] 응애나사장 2020.10.28 157 0 여름유입 뭔가 현타 진하게 온거 같음 [12] 페니실린 2020.10.28 153 0 주시윤 어이~쿠는 들어도들어도 질리지가않네 [4] ㅇㅇ (218.232) 2020.10.28 96 0 내일부터 패작할 생각에 군침이 싸악도노 푸링푸링 2020.10.28 49 0 늒네 전당루미 조지려고 칼갈고있다 [1] Sorfe 2020.10.28 69 0 신캐는 언제 나오냐.. 니퍼 2020.10.28 48 0 올만에 건 보니까 위에 죄다 니가와네ㅋㅋ 류드말랑카우 2020.10.28 59 0 악몽 50퍼 좀 넘기게 딜하면 이것도 민폐잖아 구관조리병 2020.10.28 71 0 늒네용 건 꿀팁 [4] ㅐㄴ 2020.10.28 112 0 태포 조각 그냥 로테이션만 빨랐으면 좋겠음 [2] 위천마펀치 2020.10.28 67 0 찍먹뉴비 만족하고 잔다 [9] Innocente 2020.10.28 166 2 이 시간만 되면 건이마려움 [7] S4N 2020.10.28 90 0 걍 내가 짤랐는데 [14] 하리미 2020.10.28 231 6 ✋질문 이벤트 지역에 100렙 털뭉치보다 그림자 전당이 훨씬 어렵지?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8 109 0 이제 레이드 안쳐야지 [1] ㅇㅇ 2020.10.28 86 0 팬드레건 할로윈 스킨 이쁨?? [13] ㅇㅇ (113.43) 2020.10.28 181 0 건쉽 쓰는 타이밍좀 알려주셈 [3] ㅇㅇ (211.227) 2020.10.28 81 0 에리어스 목소리 개 씨발 진짜 [6] 우레기 2020.10.28 196 0 각성나오면 매출 떡상하는 캐릭 [4] 유동분신술 2020.10.28 353 4 터미 딜량은 진짜 볼때마다 신기하노 [4] 닥터최고 2020.10.28 157 0 이거 그냥 셋바 돌리지 말고 쓸까? [4] 묘갤러 2020.10.28 104 0 잉그리드 테르미도르 2020.10.28 45 0 이번에 태포로 건쉽사겠구나 [7] 쪼시0 2020.10.28 152 0 전당2 서포터 없으면 진짜 오지게 빧세 hver 2020.10.28 48 0 카사건 뭐건 게임이 갑자기 질림 [3] ㅇㅇ (14.40) 2020.10.28 113 0 분탕이노? [3] 구관조리병 2020.10.28 157 3 글 안 봤으면 열심히 사둔 거 다 날릴 뻔 했네 [1] 기도 2020.10.28 90 0 에이 이거 밖에 없네 [3] Vergil 2020.10.28 86 0 에델 채용은 안하는게 맞는듯 [7] 힐뎅 2020.10.28 181 4 금태링 혹시 넥슨의 농간에 놀아나고 있는 거라면... [3] 테르미도르 2020.10.28 88 0 뇌절 또 시작됐노 [2] ㅇㅇ 2020.10.28 160 0 베스트라이브에 카운터사이드 박혀있으면 꿀잼 보장임 [10] ㅇㅇ (210.217) 2020.10.28 168 0 그냥 대성공 이벤트 확률을 기본 확률로 해주면 좋겠다 리췽 2020.10.28 46 0 아 그러네 이제 이벤 끝이구나 [2] Vergil 2020.10.28 117 0 슨넥족쇄가 잇는이상 유저 편의는 크게 몬바줄듯 [1] 치후유 2020.10.28 50 0 머야 이게 잉그리드라고? [7] 미야 2020.10.28 183 0 이러면 오늘 4시에 모의 못돌리는건가 Sorfe 2020.10.28 69 0 쉴드까는 캐릭 뭐있어? [20] 와 2020.10.28 149 0 이번 이벤은 개그일수밖에 없음 [2] 닥터최고 2020.10.28 110 0 ✋질문 공략보고 한건데 편성 이렇게 하면 됨? [10] ㅇㅇ (121.159) 2020.10.28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