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긴 24시간이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6]
비빅비
프레스티시모
뱅레이
일반초보
구관조리병
쪼시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나만 존나 귀찮아서 안돌음?
[9]
139
0
난 내가 bdsm 좋아해서 쌉변태인줄 알았는데
[4]
116
0
이 뉴비는 대가리가 깨졌습니다
[14]
255
9
조언읃로 편성 고쳐왔어
[4]
96
0
폐사 마려운 구간 탈출
[20]
202
2
건틀렛
시발 카린한테 졌다
[1]
91
0
맘터 나눔 보니까 배고파짐
[7]
85
0
건포 상점 털기 vs 시즌 장비 털기
[5]
177
0
오늘 고기 광고 헤프닝을 보니
[3]
109
0
좆됏다....이제 두려워지는 패치.....jpg
[22]
1594
31
다 필요 업고 스토리나 존나 자주 나왔으면 좋겟다
[8]
96
0
오늘 점검 몇시까지임?
[3]
76
0
지부에 묶인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거같다
[7]
148
0
건틀렛
매칭 왜이래 ^^ㅣ발
[3]
74
0
와 난 왜 전략전 맨날 1패 2패지
[2]
69
0
건틀렛
강등위험 달린애 첨만나봤슴
[14]
180
0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3]
79
0
근데 함선도 중장갑 좆망겜이네
[6]
122
-1
허벌 다 됐음
[6]
114
1
갑자기 나눔 머임
[2]
88
0
메카덱 이렇게짜는거 맞음?
[10]
125
0
근데 3-4 지상으로 깨는거 진짜 미친짓같음
62
0
자다가 갑자기 화나네
[5]
106
0
긴 24시간이었다
[6]
80
0
코핀6 이거 아무리봐도 류드 전용함선 될 각인데
[6]
667
0
✋질문
레이드 악몽 특화용 덱 추천 같은거 있나?
[5]
165
0
리플레이사 나이트 출시해라 ㅠ
[3]
76
0
맘터 쿠폰 받은거 인증
[8]
160
1
전당 3지역 깨고싶어..
42
0
건틀렛
메카형님들 코핀으로 무슨덱 하실겁니까
[5]
189
0
ㅋㅋ 오픈덱 성능 확실하노
[2]
118
0
오랜만에 광고달렸습니다
[2]
96
2
패작충 쉐리 그냥 지게는 못 둔다
116
0
막판에 겨우 깼다
[2]
69
0
건틀렛
어이없네
[10]
157
0
여름유입 뭔가 현타 진하게 온거 같음
[12]
153
0
주시윤 어이~쿠는 들어도들어도 질리지가않네
[4]
96
0
내일부터 패작할 생각에 군침이 싸악도노
49
0
늒네 전당루미 조지려고 칼갈고있다
[1]
68
0
신캐는 언제 나오냐..
48
0
올만에 건 보니까 위에 죄다 니가와네ㅋㅋ
58
0
악몽 50퍼 좀 넘기게 딜하면 이것도 민폐잖아
70
0
늒네용 건 꿀팁
[4]
111
0
태포 조각 그냥 로테이션만 빨랐으면 좋겠음
[2]
66
0
찍먹뉴비 만족하고 잔다
[9]
16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