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씨발 특별수사 하드2-2 깰려면
소대 빌리래서
70짜리 있길래 걔꺼 썻는데
2코 따리 조합이이엿네ㅜ씨발
새롬 모건 이걸 왜 못봣냐고
확인안한 내잘못인데
아 진짜 기분 좆같네
없는 이터 모아서 티켓파밍하고
2개 사서 돌린건데
씨발련땜에 진짜 겜 좆같네
아니 씨발 특별수사 하드2-2 깰려면
소대 빌리래서
70짜리 있길래 걔꺼 썻는데
2코 따리 조합이이엿네ㅜ씨발
새롬 모건 이걸 왜 못봣냐고
확인안한 내잘못인데
아 진짜 기분 좆같네
없는 이터 모아서 티켓파밍하고
2개 사서 돌린건데
씨발련땜에 진짜 겜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