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문제점 아예 모르는거는 아닌데 색인 추천 3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1 작성일 2020-10-29 03:25:09 https://arca.live/b/counterside/8963099 시발 그걸 아는놈이 이따구로 패치를해???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튜닝은 천장추가 같은거는 기대못할듯 색인 2020.10.29 31 0 나도 이유미 가슴 만지고 싶어 메이 2020.10.29 958 0 '유저수'에 관심이 많다ㅋㅋㅋㅋ [1] 페이커 2020.10.29 69 0 격전지원 핵심키워드 : 중레벨~최고레벨 참여 , 경쟁, 획득점수따라 차등보상 [2] 꿀때지 2020.10.29 66 3 코저수 ㅋㅋㅋㅋㅋ 아담한 2020.10.29 47 0 디벨롭중=아직 페이퍼 단계다 [1] ㅇㅇ (221.140) 2020.10.29 43 0 셋바랑 튜닝개선은 기대하면안되겠네 ㅇㅇ (218.51) 2020.10.29 42 1 염병하네 시발ㅋㅋ [1] CCCAAA 2020.10.29 119 2 장비는 제일문제가 중간과정이 없는건데 ㄹㅇ;; 꿀때지 2020.10.29 58 0 이볼브원 아직 논의 디벨롭중 [2] 람다 2020.10.29 65 0 깨스통이 편집 빨리해서 27일에 올렸으면 더 난리났겠지? [1] 선반위곰인형 2020.10.29 112 2 아니 장비 공급 개선 필요없고 소닉 2020.10.29 31 0 깨스통 장비 비틱 오지노 ㅇㅇ (1.243) 2020.10.29 94 0 사원칸하고 장비칸은 언급 안해주나 색인 2020.10.29 30 0 죄다 연말이네 시발 ㅋㅋ 내일모래가 11월인건 아냐? [1] ㅇㅇ 2020.10.29 52 0 남현게이야 [6] 익명_mgMG4 2020.10.29 92 10 문제점을 알고 있으나 [2] ㅇㅇ (221.140) 2020.10.29 74 0 아직도 3시간 남았다고? [1] 몰름보 2020.10.29 58 0 ㅋㅋㅋ금태링 방송맛들렸네 [2] 스크류바 2020.10.29 97 0 중첩작전 누가쓰노 ㅋㅋ [1] alsmfgo 2020.10.29 69 0 지부는 그래도 원하는대로 좀 해주려나 소닉 2020.10.29 69 0 사료로 풀면 겜 유입하는 뉴비는 계속 초반에 꼬울수밖에없는데 ㅇㅇ 2020.10.29 72 1 그래도 문제점 아예 모르는거는 아닌데 색인 2020.10.29 61 3 중첩작전 <~~~~ 만들다만 시스템 [1] 꿀때지 2020.10.29 93 3 문제점은 인식했으나 lllBoomerlll 2020.10.29 49 3 기본을 조지고 사료로 맞춘다는건 아니지? ㅇㅇ 2020.10.29 40 0 모작권 갯수 존나부럽네 람다 2020.10.29 48 0 370명 정예흑우들 시청중 ㄷㄷ [2] ㅇㅇ (1.242) 2020.10.29 86 0 아니 씨발 니들이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 [3] IB300i 2020.10.29 136 1 연 내=12월 31일 국룰아니냐? 소닉 2020.10.29 22 0 부스팅(융합핵 1개, 정보 1000개) 구른다 2020.10.29 34 0 10월말 컨소시움 업뎃 <~~~~ 개실망스러웟잖어 ㅋㅋㅋ 꿀때지 2020.10.29 75 -2 교류?????? ㅇㅇ 2020.10.29 33 0 기부가 교류였어? ㅇㅇ 2020.10.29 53 0 이번에는 홍보 차원인가 [4] ㅇㅇ (221.151) 2020.10.29 88 0 상연이도 건얘기만 나오면 분위기 ㅈㄴ 험악해지는거 알고있나보넼ㅋㅋㅋㅋ 색인 2020.10.29 90 0 건모티콘 등판 ㅋㅋ alsmfgo 2020.10.29 46 0 데빌 금태 ㄷㄷ 선반위곰인형 2020.10.29 160 0 즐기는자 모드? 소닉 2020.10.29 45 0 어 뭐야 뭐 방송<~~~ 함? [5] 꿀때지 2020.10.29 129 -1 안녕하십니까, 류금태로 3행시 해보겟습니다. [1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9 1178 40 근데 이번 패노가 갓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색인 2020.10.29 41 0 걍 나는 패치끝나고 스토리 쭉보고나서 판단할래 주화없어 2020.10.29 43 0 분탕을 즐기는자 모드 ㅋㅋㅋㅋ alsmfgo 2020.10.29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9 0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