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뉴비 재화 추가 지급 하겠다
2.건틀렛 추가 개선 하겠다(11월)
3.컨소시움 관련해서는 이번 패치노트와 같음 <~~~ 육성 부스팅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4.컨소시움 협력전 올해 안 업데이트 예정
5.쿼츠 가치 올라갔는데 어떡할거냐 - 전체적으로 재화 지급을 늘릴것이다
6.기존 컨텐츠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구상중인가? - 편의 기능 위주로 할것이다
7.파견미션 랜덤성이랑 시간 안맞는거 연말 내에 단계적으로 개선
8.보급작전은 편의성과 필요성을 강화하겠다
9.튜바 셋바 시발련아 - 기존에 투자 많이하신분들 억울하지 않게 하겠다 장비 자체 공급을 추가하는 방향으로 기획중
10.이볼브원 - 아직 보여주기 부끄러울 정도로 진행 상황이 좋지 않다
11.격전지원 - 중위권~최상위권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12.추천인 - 유저들이 유저수에 관심이 많아서 추가했다 <~~ 싯팔 유저수는 추천인이랑 좆도상관이 없다구요
13.한달 반 간격으로 신규 이벤트 추가 및 중간중간 복각 이벤트 진행 류금태 고생이 많다
14. 카운터,솔져 섞인 4인조 메이드 컨셉 팀업 추가
15. 웹툰 연재 의향 있음
16. 밑천은 개노에서 다 내놨다 이제 뭐 더 없음
17. 1주년 기억에 남는 1주년이 되도록 하겠다 진짜 열심히 노력해주고 있다 좆소라 미안하다 카운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