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늒네로 시작해서 역시 씹덕겜은 여캐가 짱이지 야누스? 시발 뭔 기계 따위를 ㅋㅋ 이딴거 절대 안키움

= 지금 -건-에서 존나 쳐맞으면서 뒤지게후회중


카일ㅇㅜㅓㅇ? 성능도 구린데다가 꼬추까지 달렸다고? 거른다 

=


아 캐릭터창도 부족하고 중복들은 필요없을것같은데 에블린 이건 뭐야? 팬드는 하향당해서 약해졌다고? 한장빼고 다 갈아야지~

= 상향받고 날아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