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 어떻게 살꺼야 다 봤다. 백합오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30 작성일 2023-10-31 14:23:14 https://arca.live/b/counterside/90223284 머랄까.지브리 좋아하면 볼만한 느낌?기괴함과 그 옛날 작품에 나오는 고요한 유적같은 느낌과 그리고 무너짐 같다해야되나.해석하지말고 그냥 흐름에 맡기면되는 영화인 것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고니 2023-10-31 14:23:50 백합오리 2023-10-31 14:28:11 ㅇㅇ 2023-10-31 14:23:57 개꼴리는 여캐 나오나요 펼쳐보기▼ 백합오리 2023-10-31 14:27:54 아니 없어! 펼쳐보기▼ 대월가람 2023-10-31 14:24:42 어중간하게 해석하는 것보다 마음편하게 봐야 만족감이 더 높은 영화였음 펼쳐보기▼ 백합오리 2023-10-31 14:28:30 ㅇㅇ 나도 해석하지말고 보라해서 중간부터 잼썻음 펼쳐보기▼ 역시난 2023-10-31 14:25:12 1회차 때 생각하면서 보니까 재미있었는데 2회차는 솔직히 재미없더라 재미로 보는 영화는 아닌거 같음 펼쳐보기▼ 백합오리 2023-10-31 14:28:50 2회차 볼 영화는 아닌것 같기도 펼쳐보기▼ 역시난 2023-10-31 14:29:35 놓친 장면 볼거 아니면 좀 그럼 펼쳐보기▼ 백합오리 2023-10-31 14:30:38 ㅇㅇ 그냥 뇌비우고 보고 인터넷에서 해석 보는게 맞는듯 펼쳐보기▼ 화분 2023-10-31 14:26:32 해석하지 말아야한다는게 많이 공감되는듯 볼때 난해하다해서 계속 이건 어떤 메세지일까 하면서 보다가 집중 못한거같기도함 펼쳐보기▼ 백합오리 2023-10-31 14:29:22 ㅇㅇ 진짜 첫회차때 해석하려다가 망하는 영화같다. 그냥 뇌비우고 봐야함 펼쳐보기▼ umtyson 2023-10-31 14:28:12 잼슴? 펼쳐보기▼ 백합오리 2023-10-31 14:30:07 솔직히 지브리값으로 본 것 같음. 스토리가 잼냐하면 글쎄이고 지브리 보러왔다하면 괜찮은 것 같아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3-10-31 14:42:38 니들이 알아서 해석해라 라는 식으로 던져놓은 영화 새를 리얼하게 그렸는데 작중 새들은 왜가리를 제외하곤 하나같이 주인공에게 공격적이라 두려움의 대상으로 느껴짐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3-10-31 14:43:48 왜 새엄마가 저승으로 걸어들어갔는지 일말의 설명 하나도 없는게 아쉬움 펼쳐보기▼ 화분 2023-10-31 14:48:40 새엄마 세뇌비슷한거 때문에 갔을텐데 자세하게 나오지는 않았지 펼쳐보기▼ 백합오리 2023-10-31 23:35:15 그게 의문이긴해. 난 그냥 새아들이 계속 사고나고해서 임산부라 스트레스로 홀린건가 생각했지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올바른 딸래미의 자리 [1] 츄하이 2023.10.31 60 0 무쌩긴 친구 나왔는데 이거 쳐야되? [9] 빠라라밤 2023.10.31 90 0 아케이드 9조선 띄워줘!!!!!! [5] 그리니앙 2023.10.31 97 0 호다닥 [4] 클러스트 2023.10.31 91 3 이거 난자임?????? [6] 고구마깡오잉 2023.10.31 82 0 후... 감성에 젖는 밤이구낢,,, [2] 루나티나 2023.10.31 37 0 오늘 카사 복귀했는데 클로린드 2023.10.31 86 0 아케이드 보상 받아따 [3] 빠라라밤 2023.10.31 90 1 미니 리액터 받으면 좀 써보나 했는데 계란말이 2023.10.31 74 0 우우...아기카부이.. [16] ㅇㅇ 2023.10.31 123 1 백수로 한 1년 살아봤는데 umtyson 2023.10.31 93 0 창작 할로윈의 짭지아와 지아앗 짭지아 [26] wizard1 2023.10.31 1603 57 아케이드 오늘 자정까진가? [2] 구마고 2023.10.31 49 0 근데 전부터 영화 n회차 하면서 느낀건데 [2] 역시난 2023.10.31 43 0 아케이드 지금도셈 상점누나가좋아 2023.10.31 41 0 시간 진짜 이렇게 써본건 처음이네 [2] 시니즈 2023.10.31 87 0 어잇씻팔 각류드 없으니 힘드네 Cacao 2023.10.31 79 0 람다는 그냥 팔다리만 돌려주면 좋겠음 [1] 알렉스오너 2023.10.31 76 0 와 라스 최저점 찍었다 [1] 이리스유마 2023.10.31 92 0 라스 5분도 어렵네 ㅇㅇ 2023.10.31 45 0 과제 반절했으니 좀만 누워서 쉼 [2] 얏파 2023.10.31 44 0 10월 다 끝나가는데 모기 보이는거 존나 어이없읆 [8] 셰나버프기원 2023.10.31 71 0 님 어떻게 살꺼야 다 봤다. [18] 백합오리 2023.10.31 130 0 카사는 다른컨텐츠보다 스토리를 좀더 빨리내야돼 [7] 치마 2023.10.31 128 0 딸아이번엔잘할수있지????? [6] ㅇㅇ 2023.10.31 105 0 다음주엔 각성 나오겠지? [4] 엄준식푸드 2023.10.31 94 -1 카사 존나 포스트 아포칼립스 보는 느낌임 [2] 역시난 2023.10.31 70 0 카붕이 창문 열다가 조졌다 [2] 인 2023.10.31 67 0 딸내미인공자궁배빵마렵네 [1] 시니즈 2023.10.31 51 0 그럼 람다라도 롤백 plz [2] 영원한라뉴비 2023.10.31 66 0 다음 신캐는 빵ㅋㅋ 이겠지 [3] 알렉스오너 2023.10.31 69 0 딸통 구석에 박혓는데도 700을못갔네 [1] ㅇㅇ 2023.10.31 63 0 와 요즘 물가 미쳤네 [1] ㅇㅇ 2023.10.31 68 0 원스 3천원 어디다 쓰지 [2] Dazzle 2023.10.31 52 0 건틀렛 마타 잘못 사용하면 생기는 일 [1] 극한의가능충 2023.10.31 109 0 우리집 딸내미는 폐소공포증이 있나 [8] 소나기나기 2023.10.31 101 0 의외로 불법인 것... ㅇㅇ 2023.10.31 39 0 이 시발 ㅇㅇ 2023.10.31 56 0 아니 딸아 구석까지 갔으면서 5초만에 복귀하는건 뭐하는짓이니 ㅇㅇ 2023.10.31 49 0 이건 머 사막도 아니고,,,, [4] 알렉스오너 2023.10.31 113 0 라스 지금 100등 몇점임? [7] ㅇㅇ 2023.10.31 119 0 이벤트 참여 보상같은거 있어? [10] 빠라라밤 2023.10.31 93 0 펠리세트 분명 섹시슬렌더였는데... ㅇㅇ 2023.10.31 129 0 라스 리트 그만해 [2] ㅇㅇ 2023.10.31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0-31 14: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