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작 돼있음 


덱 동일

템 수치만 다르지 동일




몬가몬가 방법 있는거 아니냐 

2분30초 아님 3분30초에 시그마 특수기 쓰면 무조건 가운데 텔포하던데


컴 사양이 안좋아서 그런가 아 존나 좆같다